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뚜레쥬르케이크/뚜레쥬르 케이크속에순우유 달지도 않고 맛있어요!

by jjo_Mean 2019. 11. 3.

#뚜레쥬르 케이크속에순우유

추천 ★★★★☆

이번 주말에 친구네 집에 놀러갔어요!! 다른 친구가 사온 뚜레쥬르 케이크속에순우유 케이크!!ㅋㅋ 밥을 먹구 나중에 디져트겸 먹었습니다. 케이크에 초도 꽂고 같이 사온 토퍼도 꽂았어요.ㅋㅋㅋ 완전예뿜뿜.ㅋㅋ '15년지기 내 칭구들 꽃길만 걷자~' 분위기 내려고 초를 꽂았는데 뭔가 마음이 찌잉해지더라구요. 초등학교 때 부터 만나 결혼까지 한 친구 집에서 우리가 이러구 있다닝.. 신기할 따름이고.. 초등학교 중학교 때 얘기로 하루를 다 보냈네요.ㅋㅋ

아 이 케이크!!! 포스팅 할 생각은 없었는데 먹다보니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하게 됐어요.  다 먹어버려서 사진이 이거 뿐..ㅋㅋ 배가 부른상태에서 와인이랑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처음엔 크림이 너무 많이 들은거아닌가 싶었는데 안에는 빵이 많아서 딱 좋았어요.ㅋㅋㅋ 그리고  우유크림이라 그런가 크림이 전혀 달지도 않고 고소하더라구요. 치즈맛도 났어요!!ㅋㅋ 우리 배부른데 이게 너무 잘 들어간다며.. 3명이서 식사 후 이 케이크를 다 먹어버렸어요ㅋㅋㅋㅋㅋ 막 달지도 않은 케이크라 와인이랑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

뚜레쥬르 케이크속에순우유!! 이 케이크 추천합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