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국산위스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말리부 럼/말리부 칵테일

by jjo_Mean 2019. 11. 2.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말리부 럼


위스키/양주/럼/칵테일/골든블루 다이아몬드/말리부 칵테일

추천 ★★★★☆(둘다 맛있었어요)

친구들이랑 여행와서 학교 선배가 사준 위스키!! 이건 제가 골라본 위스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입니다. 국산 위스키이기도 하고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위스티라고 해서 더 궁금했어요.


도수는 36.5%로 다른 위스키들에 비해 살 짝 도수는 약한 편 이에요. 골든블루 종류도 많은거같던데 그중에서 사피루스, 다이아몬드를 살짝 비교해볼게요! 둘다 도수는 36.5%로 똑같지만 다이아몬드가 사피루스보다 좀 더 오래 숙성된 원액이 블랜딩 된 위스키라고해요. 따로 연산이 적혀 있지 않지만 사피루스는 12년산, 다이어몬드는 17년산으로 생각하면 된다고 합니다. 저도 골든블루는 처음 마셔보는거라 맛 비교는 못해봤지만 다이아몬드가 사피루스보다 목넘김이 더 좋고 부드럽다는 말들이 많았어요.

 

놀러가서 마신거라 멋없이 이렇게 일회용컵에^^;;ㅋㅋ 얼음만 넣어서 스트라이트로 먹다가 토닉워터도 다먹어보고 했는데 그냥 먹는게 저는 더 맛있었어요.ㅋㅋㅋ 양주를 잘은 몰라서 맛표현을 어떻게 해야될 지 모르겠지만 막 거친느낌은 없었어요. 홀짝홀짝 계속 넘어갔던 기억이..ㅋㅋㅋ국산 양주라 마트나 편의점에서 쉽게 살 수 있더라구요.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좋은거같아여.! 추천추천!!ㅎㅎㅎ


그리고 이건 다른 칭구가 고른 말리부 럼이에요. 칵테일 만들어 먹을 때 들어가는 럼! 이게 코코넛 맛이 나서 유명하다고해요.ㅋㅋㅋ 저도 보긴 몇 번 봤는데 처음 마셔봐요.


뒤에 콜라랑 파인애플 칵테일 만드는 법도 나와있어여. 우리는 그냥 토익워터에 타마셨습니당;;ㅋㅋㅋ 인터넷 찾아보면 말리부 럼으로 다양한 칵테일 만드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도수는 21%!! 이것저것 섞어서 마시면 가볍게 마시기 좋은 도수인거같아요.ㅋㅋㅋㅋ 


와우 이거 맛있어요!!ㅋㅋㅋ 토닉워터 타마셨는데 코코넛향 때문인지 넘 맛나더라구요.ㅋㅋㅋ 집에 하나 사두고 생각날때마다 마셔도 좋을거같은..ㅋㅋㅋ 무튼 이번 여행에서 마신 술이 다 맛있어서 좋았어여.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