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블루보틀]압구정역 블루보틀 가봤어요!

by jjo_Mean 2019. 11. 29.

#블루보틀

전화번호 : 02-512-6998

영업시간 : 평일 07:30 ~ 20:30 / 주말 09:00 ~ 19:00

추천 ★★★☆☆


블루보틀/압구정역 블루보틀/압구정역 카페/압구정 카페

압구정역에서 만나기로 한 날!! 압구정역 3번출구 바로 앞에 블루보틀이 있더라구요!! 남자친구도 기다릴겸 여기가 그렇게 핫 하다길래 가봤어요. 블루보틀 본사는 미국에 있지만 한국사람들은 일본여행을 가면 인증샷으로 많이 남겼었던곳같아요. 무튼 저도 일본에서 첨 알게된 카페이기도해요... 이시국에;ㅋㅋㅋㅋㅋㅋ


ㅋㅋ입구에 예쁘게 세워져 있길래 사진 한 장! ㅋㅋ 로고는 정말 깔끔하구 이쁘더라구요.ㅋㅋ


1층은 테이블이 따로 없었어요. 고냥 이렇게 넓고 심플하게 되있었습니다. 근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 찍고 하기엔 힘들더라구여.


핸드드립커피~오오.. 저는 일단 그냥 일반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여기는 라떼가 유명하다고하지만... 전 라떼를 먹으면 화장실을 가서 잘 안 못마시겠더라구요ㅠㅠ


여기는 2층이에요. 2층도 근데 자리가 많진 않았어요. 건물은 2층으로 되있지만 정작 앉을 수 있는 자리는 많지 않다는거...너무하네ㅠㅠ

 

핸드드립으로 내려먹을 수 있는 거랑 머그컵, 텀블러 등등..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근데 텀블러 종류가 많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예쁜거 있으면 하나 사올까 했는뎅..ㅋㅋㅋ


텀블러는 이거 하나..?ㅋㅋㅋ 로고가 심플해서 귀엽더라구요. 가격은 32,000원!!ㅋㅋ

 

차종류는 따로 없고 커피종류가 대부분이었어요. 커피가 아닌건 핫초코랑 레몬유자피츠 이렇게 두종류가 있더라구요. 장염이라 커피는 피하고 싶었지만.. 여기는 커피맛이 좋다고해서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주문했어요.


원두도 이렇게 팔고 있었어요.ㅋㅋㅋ


넘 맛있어보이는 빵들이랑 쿠키!! 나중에 다시 오면 먹어봐야겠어요ㅠ_ㅠ 


요건 제가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음~~ 맛은 쏘쏘?ㅋㅋㅋ 그냥 특이한 향의 아메리카노? 크게 다른건 모르겠지만 맛은 있었어요.ㅋㅋㅋ 많이 진하지도 연하지도 않고 딱이더라구요.ㅋㅋ

결국 다 못마시고 테이크아웃잔에 담아서 나왔어요. 테이크아웃잔에도 로고가 ㅋㅋ 귀엽네여 근데 추운 겨울인뎅..ㅎㄷㄷ 컵홀더가 따로 없는거같았어요. 결국 추워서 마시다 버렸습니당;ㅎㅎ 나중에 제대로 다시 가봐야겠어요!! 그때는 드립커피로 마셔 볼 예정입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