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함덕 해수욕장 호텔 추천/제주도 함덕 에벤에셀 호텔 오션뷰 디럭스룸

by jjo_Mean 2020. 1. 2.

#함덕 에벤에셀호텔

추천 ★★★★☆


제주도 호텔/제주도 호텔추천/함덕해수욕장/함덕해수욕장 호텔

함덕해수욕장 에벤에셀호텔/함덕 추천호텔

제주도 함덕해수욕장 에벤에셀호텔에서 1박을 했어요. 뚜벅이분들한테 정말 추천하고싶은 호텔입니다. 바로 뒤에 버스정류장이 있어서 넘 좋았어요.ㅋㅋㅋㅋㅋ


오호 로비 분위기는 정말 좋더라구요.ㅋㅋㅋㅋ


우리는 7층으로 배정받았습니당ㅋㅋㅋㅋㅋ 호텔 예약할 때 고층으로 요청해서 그런가... 고층으로 주셨어요.ㅋㅋㅋ


두둥두둥.. 우리는 오션뷰 디럭스룸으로 예약했어요.ㅋㅋㅋㅋㅋ첨에 딱 들어갔는데 음... 바닥이 카페트라 그런가 냄새는 그냥 그랬어요ㅠ 먼가 카페트 쩐내..?ㅋㅋ 바다 모래냄새? 그런 이상한 냄새가 났지만 막~ 불쾌할 정도는 아니었어요.ㅋㅋㅋ 


룸컨디션은 괜찮았던거같아요. 냄새말곤..ㅋㅋㅋ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ㅋㅋㅋㅋㅋㅋ


창밖으로 보이는 뷰.. 얼릉가서 커튼을 치고싶었어요.ㅋㅋㅋㅋㅋ 그래도 커튼을 치기전에 사진 한장!!


ㅋㅋㅋ 여기는 부엌입니다. 부엌이라 해야하낭...ㅋㅋㅋ 무튼 요리는 못하는거로 알고있어요. 냉장고는 테이블 밑에 조그만한 냉장고가 있습니다.ㅋㅋㅋㅋ


화장실도 넘 깔끔했어요.ㅋㅋㅋ다 분리되있어서도 좋았고 생각보다 넓어서도 좋았습니다.


비데는 없습니다!ㅋㅋㅋㅋ 휴지는 넉넉하게 많이 준비되있었어요.


드디어 뷰... 진짜 뷰가 너무 예뻐서 좋았어요;; 물이 싹~ 빠졌다가 다시 차고 있는 시간대더라구요.ㅋㅋㅋ 여기 방이 아고다에서 5만얼마였나..6만원정도 주고 예약한거같은데 정말 가격대비 뷰가 짱이더라구요.ㅋㅋㅋㅋ


이건 침대에 누워서 본 뷰..ㅋㅋ 그냥 누워서 멍때리면서 보는데 기분이 좋았어여.ㅋㅋ 이날은 다른 일정은 안잡고 방에서 쉬고 바다갔다가 버스로 먹을거사러 동문재래시장을 갔다가 카페갔다가~~ 여유롭게 있었어요ㅋㅋㅋㅋ


이건 동문재래시장에서 사온 딱새우랑 회!! ㅋㅋㅋ 무거버거도 사왔어요.ㅋㅋㅋㅋㅋㅋ무거버거 진짜 jmt!!!! 딱새우도 진짜 너무 심하게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나중에 제주도가면 또 사먹어야지.ㅠㅠ!!!!


아침이 되니까 바닷물이 가득차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근데 비가오더라구요ㅠ 하늘도 흐리고...흑 아쉬웠어요.ㅋㅋㅋ 그래도 너무 예쁜뷰때문에 힐링하고 온 제주도 함덕해수욕장 에벤에셀호텔!!! 정말 추천하고 싶은 호텔이었습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