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성신여대 맛집/성신여대 칠백집 서울껍데기 가봤어요.

by jjo_Mean 2019. 12. 29.

#칠백집 서울껍데기

전화번호 : 02-929-6969

영업시간 : 매일 12:00 - 02: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성신여대맛집/성신여대역 맛집/성신여대역 서울껍데기/서울껍데기

성신여대역 껍데기/칠백집서울껍데기

ㅋㅋㅋ정~~~말 오랜만에 가본 성신여대! 여기서 칠백집 서울껍데기로 2차를 갔어요.ㅋㅋㅋ
내부는 넓고 깔금했는데 어딘가 어설펐던..ㅋㅋㅋ 레트로식으로 꾸민듯만듯한 그런 분위기였던거같아요.ㅋㅋㅋㅋㅋ
우리는 칠백껍데기2인분이랑 항정껍데기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상차림입니다. 고사리, 콩나물도 나왔는데 올려서 같이 구워먹으면 맛있어요.
항정껍데기랑 칠백껍데기가 나왔어요.ㅋㅋㅋ 항정껍데기는 양이 왜이렇게 많징...ㅋㅋㅋㅋㅋ
항정껍데기는 괜찮았어요. 계속 구우니까 마지막에 너무 딱딱해지긴 했는데 처음에 먹을땐 맛있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칠백껍데기는 이렇게 구워주셨어요. 요새 껍데기집은 다 저렇게 눌러서 구워주시는거같더라구요.
ㅋㅋㅋㅋ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지긴 했는데.. 다른 껍데기집에 비해선 별루였어요.ㅋㅋㅋ 덜 쫀득하고 막 눌러서 굽기엔 좀 얇았던거같아요.ㅋㅋ그냥 전체적으로 마악~ 맛집이라기보다 그냥 평범했던 곳이었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