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성신여대맛집/성신여대 팔백집 쫄갈비 진짜 맛있어요!!강추강추

by jjo_Mean 2019. 12. 30.

#팔백집 쫄갈비

전화번호 : 02-928-0032

영업시간 : 매일 11:30 - 24:00 last order 23: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성신여대맛집/성신여대 물갈비/성신여대 팔백집/성신여대역 진짜맛집

물갈비맛집/팔백집 물갈비

성신여대에서 핫 한 팔백집! 여기가 물갈비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전부터 오고싶었는데 드디어 가봤어요. 6시쯤 도착했던거같은데 줄이..어마어마하더라구요. 우리도 대기... 한시간정도 했던거같아요.

사람이 바글바글~~ㅋㅋㅋㅋ 내부는 그렇게 넓지않았어요.

우리는 돼지갈비 3인씩 2테이블 주문했어요.

기본상차림입니다. 저 무채랑 버섯이랑 부추는 나중에 물갈비에 넣어서 같이 쫄여먹는거에요.

드디어 나온 물갈비~!! 벌써부터 맛있어보임..ㅋㅋㅋ 3인분인데 양은 괜찮았던거같아요.

육수가 따로 나오는데 처음부터 넣는게 아니었어요. 우리는 처음부터 부어먹을뻔..ㅋㅋ 여기 맛있게 먹는 팁이 따로 적혀져 있더라구요. 고기가 익어갈 때 쯤 야채넣고 육수를 부어가면서 먹으면 됩니당.ㅋㅋㅋㅋ

이렇게 익어갈 때 쯤 먹기좋게 잘라줬어요.ㅋㅋㅋㅋ

다 잘라주고 야채를 남김없이 다 부어줬어요.ㅋㅋㅋㅋㅋ

야채가 익어갈 때 쯤 따로 주신 육수도 좀 넣어주고 다시 끓여줬어요.

ㅋㅋㅋㅋ끝! 처음에 무생채는 왜 넣지 햇는데 같이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

아 또 먹고싶다.ㅠ_ㅠ 짜지도 않고 담백하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고기도 부드럽고.. 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ㅋㅋ야채추가는 따로 돈을 받는걸로 알고있는데 이날은 버섯 좀만 더 달라니까 그냥 주셨어요.ㅋㅋㅋㅋ

콩나물국밥!! 이게 2000원;;;말도안대.... 진짜 가성비 짱짱인 콩나물국밥이었어요.ㅋㅋㅋ 작은 뚝배기도 아니고 일반 국밥집에서 먹는 그런 뚝배기에 계란까지.ㅋㅋㅋㅋㅋ 넘 맛있어서 하나 더 주문해서 먹었어요.ㅋㅋㅋ 저녁에 돼지갈비 시키면 2,000원인거같아요. 점심식사로는 5,000원입니당.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볶음밥까지~~ㅋㅋ 볶음밥은 2개 볶았어요!ㅋㅋㅋ

음~역시 맛있!ㅋㅋㅋㅋㅋ 우리나라 사람들은 배부르게 먹고도 마지막에 볶음밥은 항상 빼먹지않고 먹는거같아요.ㅋㅋㅋㅋ

마지막에 인원수별로 하리보젤리까지 주셨어요.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ㅋㅋ 아 팔백집 쫄갈비!! 사람 많은 이유가 있는거같아요. 정말 다 맛있게 먹고왔어요. 나중에 생각나면 또 가려구요! 잘먹었습니당.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