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곤지암 맛집/곤지암 초원생고기 한우 먹었어요! 곤지암 소고기맛집!!

by jjo_Mean 2020. 1. 6.

#초원생고기

전화번호 : 031-765-289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4:00

주차공간 : 있음

*무료차량 운행 서비스 (1시간전 예약 필수)

추천 ★★★★☆


곤지암 맛집/곤지암 소고기 맛집/곤지암 한우 맛집/곤지암 초원생고기

초원생고기 소한마리/초원생고기 한우

오늘은 친구들이랑 곤지암에 있는 초원생고기를 가봤어요.ㅋㅋㅋ 여기는 무료 차량운행 서비스를 하고 있더라구요! 모임이나 회식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거같네여.ㅋㅋㅋㅋ 예약은 1시간 전에 해야된다고 합니당.


내부는 엄청 넓었어요.!!ㅋㅋㅋ아 사진에 놀이방은 찍히지 않았지만 놀이방도 크게 있더라구요. 아이들이랑 같이 오기에도 좋을거같기도 하면서 놀이방 있는 자리는 시끄러울거같았어요.ㅋㅋㅋㅋ


우리는 초원 명품 소한마리 1kg을 주문했습니다. 4명이서 먹었어요.ㅋㅋㅋㅋ


기본상차림은 잘 나오는편이었어요. 잡채랑 미역이랑 야채쌈 다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불판 가운데에 된장찌개를 올려 놓을 수 있게 되있었어요.ㅋㅋㅋ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긴 했지만 고기 구울 동안은 된장찌개도 계속 끓여야된다는..ㅋㅋㅋㅋㅋㅋ 짜져서 물 넣으면서 먹었습니당.ㅋㅋㅋ


볶음김치랑 저 카레전도 맛있었어요! 저 전은 카레맛이 나는데 바삭하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우리가 잘먹는거보고 한 세번은 더 갖다주신거같아요;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나온 한우!!!! 꽃등심, 살치살, 업진살, 차돌박이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ㅋㅋㅋ


차돌박이입니당. 차돌박이 양도 생각보다 많이 나왔어요.ㅋㅋㅋ 그리고 다른 곳보다 약간 두껍네..? 라고 생각했는데 그건 아니었어요.ㅋㅋㅋ


맨끝에가 등심, 가운데 업진살, 오른쪽 끝이 살치살인거같았어요.ㅋㅋㅋ


으으 징그러운데 이쁨...은 머지;?ㅋㅋㅋ 이게 사치살입니다.ㅋㅋ 처음엔 기름이 많은 부분같았는데 그래서 그런가 더 부드럽고 젤 맛있었던 부위같아요.ㅋㅋㅋㅋㅋ


처음엔 차돌박이부터 먹었어요.ㅋㅋㅋㅋㅋ


간장소스에 살짝 찍어서 한 입!!ㅋㅋ 역시나 넘 맛있었어요.ㅋㅋㅋ


그리고 등심을!! 고기가 두꺼운데 금방 익고 다 익혀먹질 않아서 금방 먹었던거같아요.ㅋㅋ


이건 살치살이었나..ㅋㅋ 제가 김치를 막 좋아하는게 아니라 조금만 올려서 먹었는데 그냥 소금만 살짝 찍어먹는게 젤 맛있었던거같아요.ㅋㅋㅋㅋㅋ 고기 녹는다 녹는다아아아~~~ㅠㅠ 정말 맛있었어요!!!


먹고있는데 김치찌개를 서비스로 주셨어요.ㅋㅋ 우리가 술 마시고 있어서 그런가..ㅋㅋ 전체적으로 서비스도 너무 좋았고 음식도, 고기도 맛있었던 곤지암 초원생고기!! 나중에 곤지암으로 놀러가게되면 또 가고싶은 곳이었어요.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