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화정역 맛집/화정역 엽떡/동대문엽기떡볶이 화정점 홀에서 먹어봤어요.

by jjo_Mean 2020. 1. 5.

#동대문엽기떡볶이

전화번호 : 031-979-8592

영업시간 : 11:00 - 23:30

주차공간 : 화정버스터미널 주차장이용

추천 ★★★☆☆


동대문엽기떡볶이/화정역 맛집/화정역 떡볶이 맛집/화정역 엽떡

화정역 떡볶이 맛집/엽기떡볶이 추천메뉴

점심은 간단하게 화정터미널에 있는 엽기떡볶이를 가봤어요. 맨날 배달로만 먹었었는데 첨으로 홀에서 먹어봤어요.


우리는 A세트로 주문했습니다. A세트에서 반반+모듬튀김+계란+쿨피스로 선택했어요.ㅋㅋㅋ


단무지는 셀프입니당!!!


배달로 주문하면 계란찜은 안오는데 홀에서 먹으면 계란찜이 서비스로 나왔어요.ㅋㅋㅋ 굳굳!!!ㅋㅋ 따로 배달로 주문하면 2,000원입니다.


쿨피는 복숭아맛! 맛 선택은 따로 없낭.. 항상 엽떡에서 먹으면 복숭아맛이었던거같아요.ㅋㅋㅋ


드디어 나온 엽떡!! 와.. 이렇게 큰 대접에 나오는데 양이 엄청 많고, 먹음직스럽게 나왔어요.ㅋㅋㅋㅋ진짜 3-4명에서 먹으면 딱 좋을거같더라구요.ㅋㅋㅋ


튀김이랑 계란은 떡볶이에 들어가있었어요. 따로 먹고싶으면 미리 따로 달라고 말씀드려야될거같아요.ㅋㅋㅋ


야채튀김, 김말이, 만두2개 이렇게 들어있었어요. 튀김은 다 먹기 좋게 잘려 나왔습니당.ㅋㅋㅋ 전 개인적으로 김말이랑 야채튀김이 젤 맛있었던거같아요.ㅋㅋ


치즈도 많이 들어있었는데 전 치즈를 하나 더 추가하는것도 좋을거같아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엽떡에 소시지도 맛있어요!! 뽀득뽀득거리고... 소세지 혼자 다먹은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맵기를 덜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 이것도 매웠어요.. 많이는 아니었어도 쿨피스를 찾는 맵기..?ㅋㅋㅋㅋㅋㅋ이거 윗단계는 힘들거같았어요.ㅋㅋㅋ 그래도 넘 맛있게 먹고온 엽기떡볶이! 남은건 포장해왔습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