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제주도 우도여행/우도 맛집/우도 호로락 해물라면 전복게우밥 맛있어요!!

by jjo_Mean 2019. 12. 31.

#호로락

전화번호 : 064-784-0054

영업시간 : 매일 08:00 - 17:00 / 휴무 풍랑주의보

추천 ★★★★☆


제주도 맛집/제주도 우도여행/우도 맛집/우도 해물라면맛집

우도 전복게우밥/우도 보말칼국수/제주도 여행/검멀레해변 맛집

제주도 2일차에 우도여행을 가봤어요.ㅋㅋㅋㅋ 우리는 전동사이드카를 빌려서 돌아다녔습니다. 전동사이드카 대여는 좀 뒤에 포스팅 해드릴게요.ㅋㅋ 그 대여해주는 곳에서 저런 지도를 줬는데 저~기 검멀레해변에 이는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구해요.ㅋㅋㅋㅋ


검멀레해변은 우도를 한 바퀴 다 돌 때쯤 나와요. 정말 풍경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여기 보이는 건너편에 바로 해물라면, 전복게우밥, 보말칼국수 맛집 호로락이 있습니다. ㅋㅋㅋㅋ


우리가 간 곳은 바로 여기 입니당! 전날 술도 마셔서 빨리 해장을 하고싶었어요.ㅋㅋㅋㅋ


내부가 막 넓지는 않았어요. 근데 날 좋으면 밖에서 풍경 보면서도 먹고 할 수 있더라구요.ㅋㅋ 우리는 바람이 많이 불어서 안에서 먹었어요.


메뉴판은 네이버 식당정보에서 가져왔어요. 제가 안찍었더라구요.ㅠㅠ 우리는 전복게우밥, 보말칼국수, 해물라면, 해물칼국수 하나씩 다 주문했어요.ㅋㅋㅋ 그리고 영수증 가져가면 바로 옆에 지미스아이스크림에서 500원 할인해준데요. 가서 후식으로 땅콩 아이스크림 꼭 먹어보세요! 맛있어요.ㅋㅋㅋㅋㅋ


기본상차림은 요정도ㅋㅋㅋ 단무지랑 김치만 있었어요.ㅋㅋㅋ


드디어 나온 음식입니당!ㅋㅋ 하나같이 양이 정말 많았어요.ㅋㅋㅋㅋㅋ 전복게우밥말고는 다 게도 한마리씩 들어가있더라구요.ㅋㅋㅋㅋ


해물라면!! 해물라면도 정말 맛있었어요. 얼큰하고 매콤하고.ㅋㅋㅋ 처음엔 엄청 짜게보여서 걱정했는데 그건 아니었어요. 무튼 해장으로 해물라면 추천해요 ㅋㅋㅋ


이건 보말칼국수입니다.ㅋㅋㅋㅋ이거 국물이 생각보다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어요.ㅋㅋㅋ 


보말이라는게 이렇게 생긴거더라구요. 고동..?다슬기맛..?ㅋㅋ 무튼 담백하고 좋았어요.ㅋㅋㅋㅋㅋ 아 근데 해물칼국수는 좀 짰어요. 칼국수라 국물이 걸쭉해서 그런가.. 제 입맛에는 짜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나온 전복게우밥!!ㅋㅋ 이건 그냥 다들 상상하는 그 맛있는 맛입니다.ㅋㅋㅋ고소한 참기름이랑 김가루있으면 대충 맛 예상되죠?ㅋㅋ 어른들도 물론 아이들도 정말 좋아할거같았어요.ㅋㅋㅋㅋ

 

전복하나랑 귤도..ㅋㅋ뭔가 익힌 귤같았는데 먹진 않았어요.ㅋㅋㅋㅋ물컹거리고 뜨겁고 이럴거같아서 거부감이 들더라구요;ㅠㅠㅋㅋㅋ


그래도 밥은 맛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음식은 맛있었어요. 다 라면이나 칼국수를 시키는것보다 이렇게 밥도 주문해서 같이 먹으면 더 좋을거같아요.ㅋㅋㅋ 우도 맛집 호로락! 맛있게 먹구왔습니당.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