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백석동 맛집/백석동 풍국면 두번째포스팅!!

by jjo_Mean 2019. 12. 28.

#풍국면

전화번호 : 041-551-8838

영업시간 : 평일 11:00 - 21:00last order 20:30

* break time(평일) 15:00~17:00 (주말) 16:00~17: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이용

추천 ★★★☆☆


천안 백석동 맛집/백석동 맛집/백석동 국수맛집/백석동 풍국면

풍국면 메뉴추천/풍국면 춘천닭갈비덮밥/풍국면 꼬막해초비빔밥

오늘 저녁은 천안 백석동에 있는 풍국면에서 먹었어요. 저번에는 석갈비같은걸 먹었었는데 오늘은 다른 메뉴를 주문해서 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ㅋㅋ 오늘 춘천닭갈비덮밥이랑 꼬막해초비빔밥을 주문했어요.
실내는 저번에도 보여드렸지만..ㅋㅋ 이렇게 깔끔하고 넓어요.ㅋㅋㅋ
요건 우리가 주문한 메뉴입니다.ㅋㅋㅋ 저는 춘천닭갈비덮밥을 먹었어요.ㅋㅋㅋㅋ
이건 꼬막해초비빔밥!ㅋㅋ 근데 꼬막이.. 저게 뭐징..ㅋㅋㅋ 정말 너무 조금 들어있었어요.;;; 꼬막도 가위로 반씩 잘려서 들어가있더라구요.
꼬막해초비빔밥은 ㅈㅈ... 그냥 그랬어요. 저는 빨간양념을 생각했는데 그것도 아니고 꼬막도 너무 조금들어있어서 맛도 안나고 비추하고싶은 메뉴에요.ㅋㅋ
이건 제가 주문한 춘천닭갈비덮밥!ㅋㅋ 이건 닭갈비가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 김가루랑 깻잎도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
ㅋㅋㅋ요건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근데 좀 매콤했으면 더 좋았을거같더라구요. 음 이건 아이들이 먹어도 맵지 않을정도였어요.ㅋㅋ 매운맛1도 안남ㅋㅋㅋ 그냥 전체적으로 다 만족은 못했던 풍국면이었던거같아요ㅠ_ㅠ 아숩;ㅋㅋ다음에 가게되면 다른메뉴로 다시 시켜보려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