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대동한우식당 고기 맛있어요!!!

by jjo_Mean 2019. 12. 26.

#대동한우

전화번호 : 041-565-4520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00(14시 ~ 17시 브레이크타임)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대동한우/불당동 한우/불당동 대동한우/불당동 송년회/불당동 모임

구불당동 한우맛집/불당동 한우맛집/천안 맛집

이번 송년회로 불당동에 있는 대동한우식당을 갔어요. ㅋㅋㅋ


ㅋㅋ그리고 점심 식사메뉴는 이렇게 7가지 인거같더라구요.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인가... 넘 깔끔했어요.ㅋㅋㅋㅋ 단체룸도 따로 나눠져있어서 송년회나 모임으로 미리 예약하고 와도 좋을거같더라구요.


우리는 7명이 왔는데 한우모듬 7인분으로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네비로 찍으면서 대동한우정육점인지 식당인지 잘 보구 가세요!!


간장, 소금이랑 양파절임이 1인당 하나씩 나왔어요.


밑반찬도 많이 나왔는데 다 괜찮더라구요. 쌈장에 오이고추 버무린거 저거 정말 맛있더라구여.ㅋㅋ 감자샐러드도..ㅋㅋㅋㅋㅋ


추가반찬은 셀프입니당~~~~ㅎㅎ


그리고 나온 한우모듬!!ㅋㅋ 2인분이 먼저 나왔어요.ㅋㅋㅋㅋㅋ


요건 등심!!ㅋㅋㅋ 기름기가 많은거부터 구워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


한우라 금방금방 익어서 좋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빠르게 굽고 빠르게 먹고ㅋㅋ등심 완전 맛있음!!! 완전 녹더라구요.ㅠㅠ


요건 갈비살인가..  부위마다 설명을 해주시긴 했지만 다 까먹었어요;ㅋㅋ 아는 부위만 알음ㅋㅋㅋㅋㅋ


ㅋㅋㅋ이건 제가 젤 맛있게 먹었던 등심입니당!!! 다 괜찮았는데 저는 등심이 젤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ㅋㅋㅋ


나중에 서비스로 나온 된장찌개에여.ㅋㅋㅋ 서비스인데 큰 뚝배기에 나왔어요 ㅋㅋ 맛은 역시나 된장찌개!!ㅋ 나중에 식사는 따로 안먹었습니다. 고기를 1인당 300g을 주문했더니 고기로 배를 가득 채웠어요ㅋ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고 온 대동한우! 나중에 또 갈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