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배방 맛집/배방 오복미역 황태미역국 먹어봤어요.

by jjo_Mean 2019. 12. 25.

#오복미역

전화번호 : 041-546-1017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배방 맛집/아산 배방 오복미역국/오복미역/황태미역국

오늘 점심은 오복미역을 가봤어요. 저번부터 미역국이 무슨 만원이 넘지!! 하고 궁금해서 가보고싶었는데 드디어 가봤습니당.ㅋㅋㅋㅋ


실내는 깔끔하고 넓었어요.ㅋㅋ손님들도 많더라구요... 단체로 가시는 분들은 미리 예약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당.ㅋㅋ 메뉴도 미리 주문!! 생각보다 음식이 너무 늦게 나왔어요.


우리는 황태미역국으로 통일시켰어요.ㅋㅋㅋㅋㅋ 미역국 종류 짱짱많아요.ㅋㅋ


기본 상차림입니다. 상차림이 생각보다 잘나왔어요. 밑반찬들도 다 맛있더라구요.


꽁치는 2인이상 주문할 때마다 한마리씩 나오는거같더라구요. 우리는 4개주문해서 꽁치가 두마리 나왔습니당.ㅎㅎ


그리고 드디어 나온 황태미역국!!ㅋㅋ 색이 노오란색이었어요.ㅋㅋ 냄새는 일단 합격!


미역도 많이 들어있고, 황태도 많이 들어있고~~ 양이 정말 많았어요.ㅋㅋㅋㅋ가격은 비싼편이었지만 전체적으로 맛은 있었어요. 황태가 들어있는 미역국이라 그런지 더 시원하고 괜찮더라구요. 나중에 한 번 더 오고싶은데 그때는 소고기미역국을 먹어보고싶어요! 궁금..ㅋㅋ 무튼 잘 먹었습니당.!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