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나트랑 맛집/나트랑 한식 삼겹살/나트랑 김치식당 너무 맛있!!!ㅠ_ㅠ

by jjo_Mean 2019. 9. 4.

#나짱 김치식당

추천 ★★★★★


나트랑 여행/나트랑 한식식당/나트랑 김치식당/나트랑 삼겹살

나트랑 한식/나짱 김치식당/김치식당/나짱 맛집/나짱 삼겹살

나트랑 여행 마지막날!! 6일째이었나.. 마지막날에는 베트남 음식 향에 질리면서.. 김치랑 삼겹살 생각이 너무 많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혹시나하고 검색해봤는데 허허헉!! 있었어여!! 김치식당!!ㅋ 우리는 새벽2시 뱅기였는데 마지막 저녁으로 김치식당에서 먹고 호텔에서 쉬다가 비행기를 타러갔습니다.ㅋㅋㅋ


도착한 김치식당은 들어가자마자 한국 스멜이..ㅋㅋㅋㅋ 직원분들은 베트남 사람들인데 한국말은 조금은 할 줄 아시더라구요.ㅋㅋㅋ


우리는 삼겹살 2인분에 오징어볶음이랑 김치찌개를 주문했어요.ㅋㅋ 아 소주도 당연히^^하하..ㅋㅋㅋ


기본 상차림입니다.ㅋㅋㅋㅋ 김치가 역시나..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삼겹살에 오징어볶음, 김치찌개!!!!ㅋㅋㅋ 삼겹살은 구워서 나왔어요.ㅋㅋㅋ 저만큼이 2인분! 생각보다 고기 양도 많고 얇지도 않고 넘 맛있었어요!!! 그래서 2인분 또 추가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ㅋㅋㅋ김치찌개 맛있어요!!ㅋㅋ 간이 많이 짜지도 않아서 좋더라구요.ㅋㅋ 약간 싱겁다 생각할수도있는데 전 좋았어요.


오징어볶음!!! 아 매콤하고 역시나 맛있.. ㅋㅋㅋㅋㅋㅋ밥 한공기 뚝딱 할 수 있을거같더라구여.ㅋㅋㅋㅋㅋ 술안주로도 좋았어요.


ㅋㅋㅋㅋ 순간 한국인줄!!ㅋㅋㅋ 너무 다 맛있게 먹고 왔어요. 비행기 타러가야되는데...술도 많이 마시고~~~ㅋㅋㅋ

마지막에는 남은 삼겹살이랑 비냉까지! 비냉이 근데 시원하지 않았어여ㅠㅠ 그래서 얼음을 달라고해서 넣어먹었습니다.ㅋㅋ


거하게 먹고 호텔에가서 좀 쉬다가 비행기를 타러 갔어요.ㅋㅋㅋㅋㅋ 비행기에서도 딥슬립..ㅋㅋ이렇게 나트랑 여행이 끝났습니다ㅜ_ㅜ 전체적으로 깨끗한 베트남이었어요. 물도 맑고 휴양지에 온 느낌이 들더라구요. 시내도 부적부적하고 먹거리나 카페들이 많아서 하루정도 투어하기에도 좋았습니다.ㅋㅋㅋ 아 시내가 그렇게 넓지 않아서 걸어서 다녀도되고 그랩으로 어디든 갈 수 있어여!ㅋ 아 그리고 택시보다 그랩을 추천드립니다! 한국에서 깔아가세요.ㅋㅋ 그랩이 택시비보다 2배나 싸요...ㅋㅋㅋㅋ!!!!

정말 즐거웠던 나트랑 여행 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