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회식/불당동 맥주집 마이비어초이스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19. 12. 24.

#마이비어초이스

전화번호 : 070-4404-9943

영업시간 : 월,화,수 19:00 ~ 01:30 / 목,금,토 19:00 ~03:30

*일요일휴무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불당동 모임/불당동 송년회/불당동 맥주/마이비어초이스/불당동 온라인다트

우리는 2차로 간단히 맥주를 마시러 불당동에 있는 마이비어초이스 맥주집을 갔어요.


실내는 어둑어둑~~ 그래서 그런가 분위기는 정말 좋았어요.ㅋㅋㅋㅋ 뭔가 인테리어가 정신없으면서도 그 나름대로 괜찮더라구요.


여기는 다트 기계도 2대가 있는데 다 온라인이 가능한 머신이었어요.ㅋㅋㅋㅋㅋ


기본안주입니당.ㅋㅋ 맥주 안주로는 좋았던거같아여 ㅋㅋ


우리는 먹태랑 나쵸랑 크림생맥주를 한 잔씩 주문했습니다.


ㅋㅋㅋ크림생맥주우ㅋㅋ 고냥 기본 맥주 역시 맛있었어여 ㅋㅋㅋㅋㅋㅋㅋ


먼저 먹태!! 여기 먹태 정말 바삭하고 전혀 질기지도 않고 괜찮았어요!!! 다른데서 먹는 먹태는 그래도 좀 딱딱한 부분도 있고 질긴부분도 있고 그랬는데 여기는 그냥 바삭바삭거리더라구요.ㅋㅋ 과자같았어요 ㅋㅋ 그 쫀득한 먹태를 원하시는 분들은 안좋아하실수도 있지만 맛있었습니당.


그리고 나온 나쵸! 여기 나쵸는 위에 치즈를 올리고 한 번 데워져서 나왔어요.


치즈도 많고 촉촉하고 넘 맛있었던 나초! 


나쵸소스도 같이 나왔는데 같이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제가 다먹은거같아여;하핰ㅋㅋㅋ


센스있게 물수건까지 같이 나왔어요.ㅋㅋㅋ 정말 괜찮았던 불당동 마이비어초이스! 나중에 회식2차로 또 갈거같네영ㅋㅋ 잘놀다갑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