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고터 수제맥주]강남 고속버스터미널 데블스도어 수제맥주 맛집!!

by jjo_Mean 2019. 12. 23.

#데블스도어

전화번호 : 02-6282-4466

영업시간 : 월~목 11:30~24:00(금,토 ~01:00/일요일 ~23:00)

일요일 11:30 - 23: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고터 맛집/고터수제맥주집/고속버스터미널 수제맥주/고터 데블스도어

데블스도어/고터 맥주집/데블스도어 추천맥주

두번째 방문인 데블스도어 센트럴시티점!ㅋㅋㅋㅋ 강남 고속버스터미널에서 가까워요.ㅋㅋㅋㅋ


영업시간입니당.ㅋㅋㅋ 참고하세요!! 정기휴무일은 없었어요.ㅋㅋㅋㅋㅋ 마감시간만 조금씩 다른거같더라구요.


내부입니당.ㅋㅋㅋㅋ외국인들도 있어서 그런가 분위기가 외국인줄..ㅋㅋㅋ곧 크리스마스라 캐롤도 나오고 분위기는 좋았어요.


저기 2층도 있더라구요. 2층에서 먹으면 뭔가 더 분위기가 좋을거같았는데.. 막아놨더라구요ㅠ 일요일이라 그런가.ㅠㅠ


저기있는 저 통들은 뭐지...ㅋㅋ 수제맥주 통인가..ㅋㅋ 


전 IPA 맥주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안주는 BBQ Pulled Pork Pizza!! 미국 정통 스타일 피자라고해서 주문해봤어요.ㅋㅋㅋ


오잉또잉 생각보다 피자가 얇더라구요. 화덕피자였어요.ㅋㅋㅋㅋ 냄새는 완전 굳!!


고기도 많이 올라가있었는데 할라피뇨도 많이 올려져있었어요. 매운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할라피뇨 빼고드세요ㅠㅠ


요건 제가 주문한 IPA 수제맥주입니당.ㅋㅋ 맥주 JMT!! 저번에는 페일에일을 마셨던거같은데 둘다 맛있네용ㅋㅋㅋ 여기 맥주는 다 맛있는듯ㅋㅋㅋㅋㅋ 친구들도 각자 주문한 맥주 다 맛있다하더라구요.ㅋㅋㅋ


피자가  저 한 판이 4조각이었어요..ㅋㅋ 조각 짱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자 피자 한조각에 맥주 한 잔씩 했는데 배불러서 저 한조각은 남기구왔어요;; 그냥 다 먹고올걸 뭔가 아깝..ㅋㅋㅋㅋ 무튼 그래도 넘 잘 먹고 왔습니다!! 데이트하기에도 넘 좋고 간단히 맥주 한 잔 하러 오기에도 너무 좋은곳같아요.!ㅎㅎㅎ 고속버스터미널 데블스도어 수제맥주집 추천합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