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강남 고속버스터미널 맛집/고터 정선감자탕&삼겹살

by jjo_Mean 2019. 12. 21.

#정선감자탕&삼겹살

전화번호 : 02-599-889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30

추천 ★★☆☆☆


강남고속버스터미널 맛집/고속버스터미널 감자탕/고터 맛집

고터 감자탕/고터 정선감자탕/정선감자탕

친구들이랑 볼 일 보고 고속버스터미널에서 간단히 술 한잔을 하기로 했어요. 고속버스터미널에는 술집이 많이 없는데 8번출구쪽에 좀 있습니당. 8-2번출구 앞에 쇼핑센터같이 큰 건물들이 있는데 그 건물 지하에 바로 요 정선감자탕 식당이 있어요. 치킨집도 있고 일반 술집도 있고~ 많이있더라구요.
우리는 맥주를 마시고와서 배가 불러 2인으로 주문했습니당.
기본 상차림은 이렇게 셋팅됐어요. 깍두기맛있...ㅋㅋㅋㅋㅋ 콩나물은 좀 매웠어요ㅠ_ㅠ
드디어 나온 감자탕!!ㅋㅋ 2인인데 생각보다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ㅋㅋ뼈는... 기억이 잘 안나는데 4-5개정도 들어있었던거같아요.
안에 당면이랑 수제비도 들어있었어요. 일단!! 국물은 좀 매운편이었는데 맛있었어요.ㅋㅋㅋ 근데 고기에서 냄새가 나더라구요; 으앙.. 그래서 전 고기는 거의 안먹었던거같요. 그냥 국물만 홀짝홀짝먹다가 나왔습니다..;;ㅋㅋ 국물만 괜찮았던 정선감자탕. 다음엔 다른곳으로 가봐야겠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