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김포 글린공원 카페 다녀왔어요. 카페는 이쁜데 사람이 너무 많았던 곳.

by jjo_Mean 2019. 12. 19.

#글린공원

전화번호 : 031-996-5177

영업시간 : 10:00 ~ 21:00 (금,토요일은 22:00까지)

*첫번째 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이용

추천 ★★★☆☆


김포카페/김포 글린공원/글린공원/김포 분위기좋은 카페

평일 휴가를 내고 모할까~ 하다가 주말엔 사람이 많아서 가기 복잡하다는 글린공원카페를 가보기로했어요. 김포에 있는 카페인데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인기가 많다구 하더라구요.ㅋㅋㅋ


첫 번째 월요일은 휴무일이니 참고하세요!! 금요일, 토요일은 오후 10시까지 연장업업한다고해요.


입구에 요런 안내판들이 많았어요.ㅋㅋㅋ 글린공원 에티켓도 있고~ 반려동물은 출입이 안된다고해요.


입구를 딱 들어갔는데 잔잔한 노래소리가 나왔어요. 향도 너무 좋고 뭔가 기분이 좋아지는 ~~ㅋㅋ


오오~~ 분위기는 굳굳!! 근데 딱 여기까지...ㅋㅋㅋ 정말 분위기도 좋았는데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지금 사진에서는 제가 사람들이 안지나갈 때 찍은 사진이라 별로 없어보이지만 저 풀 사이사이로 사람이 짱짱 많아요.ㅋㅋ 자리가 있으면 조금 쉬었다 갈까했는데 자리가 없었어요. 평일에 이른시간이었는데;ㅠㅠㅠ


여기는 빵도 판매를 하고 있고 샐러드 브런치 종류들도 있었어여.ㅋㅋㅋ


여기는 2층입니다.ㅋㅋㅋㅋ 평일에도 자리가없는데... 주말엔 진짜 헬일거같아요. 힐링하러 왔다가 스트레스받고갈 수도 있는..ㅋㅋㅋ


해먹자리도 있었어요.ㅋㅋㅋ 뷰는 좋지 않았지만 자리가 편할거같았어요.ㅋㅋㅋㅋㅋ


여기를 지나가면 저 뒤에 또 공간이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엄청 넓었어요.ㅋㅋㅋㅋㅋㅋ 근데 우린 그냥 저기 안가보고 나왔습니다.ㅠㅠ 가볼걸그랬낭..ㅋㅋ

빵들이 정말 맛있어보였어요ㅠㅠ 우리는 우유생크림딸기케이크랑 버터들어있는 프레즐을 샀어요. 근데 둘당 짱맛있었어요. 케이크는 완전 부드럽고.. 프레즐도 딱딱할 줄 알았더니 아니었어요.ㅋㅋㅋ 빵도 달달하고 버터때문에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샐러드 종류들도 많죠. 주문하는거보니까 샐러드 주문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우리는 아메리카노 하나만 테이크아웃했어요.ㅋㅋㅋㅋㅋㅋ


이 케이크 추천!! 부드럽고 생크림도 우유라 많이 달지도 않았어요. 딸기는 또 왜키 맛있...ㅋㅋ 무튼 정말 잘먹었어요.ㅋㅋㅋ


여기 커피도 맛있더라구요.ㅋㅋㅋ 고소하고 산미는 없었어요.ㅋㅋㅋ 전 산미있는 커피를 막 좋아하지 않아서..ㅋㅋㅋ 무튼!! 빵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었지만 사람은 많았던 글린공원카페!! 나중에 정말 사람 없을 시간대에 다시와보고싶어요.ㅋㅋㅋ!! 앉아서 쉬다가지못해 아쉬웠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당.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