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치킨맛집 양아치킨 치즈볼 good!!!

by jjo_Mean 2019. 12. 18.

#양아치킨

전화번호 : 041-555-6428

영업시간 : 매일 17:00 - 02:00

주차공간 : 건물내 주차장

추천 ★★★★☆


양아치킨/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치킨집/불당동 양아치킨

신불당동 치킨맛집/천안 치킨맛집/양아치킨 치즈볼

회식 2차로 가게된 양아치킨!! 신불당동 린스트라우스 아파트 단지쪽에 있었던거같아요. 공원옆이었는데;; 무튼 주차장도 있었습니다.ㅋㅋㅋ
실내는 치킨집인데 넓고 깔끔하더라구요.ㅋㅋㅋ 
우리는 제일 기본인 후라이드+양념치킨 순살로 주문하고 치즈볼도 추가했어요.ㅋㅋㅋㅋ
치킨무랑 뻥튀기~ㅋ 기본으로 이렇게 나왔어여.
그리고 나온 순살치킨!!ㅋㅋ 순살이라 양은 적어보이지만 먹다보니 생각보다 많았어요.ㅋㅋㅋ
후라이드치킨은 역시나.. ㅋㅋ 전 후라이드는 양념소스보다 소금찍어 먹는걸 좋아해여.ㅋㅋㅋ 무튼 맛있었습니당.ㅋㅋㅋ
양념치킨!! 양념치킨은 정말 양념소스에 따라 다른데 여긴 맛있었어요.ㅋㅋ 양념은 제가 다먹은듯..하하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요 치즈볼!!! 오오 여기 치즈볼도 맛있었어요!!!ㅋㅋㅋ 다른 가게에서 치즈볼 시키면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달고 느끼하고 이랬었는데 여기는 정말 그 고소한 모짜렐라치즈가 들어있었어요.ㅋㅋㅋ 맘에듬! 나중에와서도 이대로 주문해서 또 먹을거같네용ㅋㅋ 잘먹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