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종로 맛집, 종각 맛집 젊음의 거리 맛집 :: 불꽃 오징어

by jjo_Mean 2016. 12. 1.

 

종로 맛집, 종각 맛집

젊음의 거리 맛집!!

오징어 전문점!

2차로도 좋지만 1차로도 좋을거같아요.

 

 

 " 불꽃오징어 "

 

 

전화번호 : 02-732-5252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우린 2차로 찜하고 온 불꽃오징어집!

요새 시위때문인지 종로 종각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걸거리에도 하야 피켓들도 돌아다니는 분들도 많고ㅠ

암튼!! 우리가 불꽃오징어를 갔을때 딱 한자리만 남아있었어요.

운 좋음 히히 ㅋㅋㅋ 암튼 친구들이 극찬을해서 가봤어용

 

 

 

 

우린 너무 배부르게 먹구와서

다섯명이서 3인세트로 먹었어요.

오징어+삼겹살메뉴밖에 못찍었어요ㅠㅠ 앞에 메뉴판 사진을

실수로 삭제해서ㅠㅠ아래 소고기세트 가격은 적어드릴게용ㅋ

우리는 삼겹살말고 소고기세트로 먹었어요.

불꽃오징어 + 소고기+ 오징어 어묵탕! 46000원~

3인세트가격이에요.

머 가격은 쏘쏘 나름 괜찮은거같았어요.


불꽃오징어 + 소고기+ 오징어 어묵탕 (2인세트) - 34000원

 불꽃오징어 + 소고기+ 오징어 어묵탕 (3인세트) - 46000원 

  불꽃오징어 + 소고기+ 오징어 어묵탕 (4인세트) - 58000원  

 


 

 

드디어 나온 오징어어묵탕!!

전 이건 그냥 그렇더라구요.

국물좀 더 넣어서 쫄인다음 먹으니깐 맛있긴했는데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구용ㅋㅋ

 

 

 

 

요건 불꽃오징어 소불고기!ㅋㅋ

날치알도 올려져있더라구요.

전 이건 맛있었어요.ㅋㅋㅋ

그래도 맛은 굳굳. 나중엔 삼겹살도 먹어봐야겠어요. 삼겹살 먹는 테이블이

더 많았던거같아요ㅋㅋ 맛도있을꺼같궁

 그래도 3인세트인데 양은 많은거같았어요.

 

 

 

 

요렇게~ㅋㅋ양은 많아요.

3인세트인데 5명이서 다 못먹고 나왔으니깐..ㅋㅋ

암튼 불꽃오징어도 막 맵지는 않았어요.

소불고기는 역시 고기~다 맛있엉><ㅋㅋㅋ

 

 

 

 

우린 치즈도 추가했어요~ 첨엔 양이 많은 줄 알았는데

이게 음식에 비해 치즈양은 적었어요ㅠㅠㅠㅠ.

늘러붙기도하고ㅠㅠ 힝ㅋㅋ

그래도 오징어 어묵탕보단 맛있었어용ㅋㅋ

아아 술때문인가~ 오징어어묵탕 기억이 잘안나요...ㅎ

친구들은 쫄이고 맛있다고 했던 기억은 있는데;;하하하^^;;

 

 

 

 

요렇게!! 치즈에 소불고기에 돌돌~~ㅋㅋㅋ 불꽃오징어도 하나 넣어서..

저렇게만 계속 먹은거같아요. 술한잔이랑..ㅋㅋㅋㅋ

친구들이 여기서 다 취했다는...^^ㅋㅋㅋㅋㅋㅋ

암튼 오징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와도 좋을거같았어요.

우리먹고있는데 대기하는 사람 엄청 많았는데..

예약이 따로 되는진 모르겠어용ㅋㅋ

 

 

좋은데이 시키면 컨디션을 한병씩!!! ㅋㅋㅋ

ㅋㅋ다들 컨티션 한병씩 마시고 또 다들 한잔씩..

이제그만~

 

종로 맛집, 종각 맛집

젊음의 거리 맛집!!

오징어 전문점!

 

 

 " 불꽃오징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