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조말론 향수 크리스마스 미니 크래커/조말론 '매직 앤 메이헴' 컬렉션 오렌지 비터스 코롱 샘플

by jjo_Mean 2019. 11. 18.

#조말론향수 #오렌지 비터스 코롱

#크리스마스 조말론 '매직 앤 메이헴' 컬렉션

#조말론이벤트


추천 ★★★★☆

어느날 조말론에서 온 이벤트문자! 조말론 부티크를 방문해서 문자만 보여주면 샘플을 준다고 적혀있더라구여.! 지금까지 조말론에서 온 문자를 다 읽어보니 이런 이벤트를 자주 하고있었어요.. 지금까지 그냥 광고인 줄 알고 안읽고 넘겨서 몰랐네영 아까비!!ㅋㅋㅋ


마침 약속이 영등포 타임스퀘어라 조말론 매장으로 고고!! 이런 귀염뽀짝한 샘플을 받아왔어요. 밖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나무에 조명을 해놨더라구요. 요 미니크래커랑 잘어울려서 사진 찍었어요.ㅋㅋ


저 작은 상자안에 오렌지 비터스 코롱 샘플이 들어있었어요. 여행갈 때도 샘플이 넘 좋지만 평소에 돌아다닐 때도 가방에 넣어 가지고 다니기정말 좋은거같아요.ㅋㅋㅋㅋ


이건 오렌지 비터스 코롱이에요. 조말론에서 향수 살 때 이것저것 맡아봤지만 이건 처음 맡아봤어요!ㅋㅋ 향이 상큼하면서도 무거운 향..?이었어요. 은은해지면 더 좋아지더라구요. 겨울에 쓰기 좋을거같은 향이었어요.ㅋㅋㅋㅋㅋ


이건 색이 약간 노란?주황?빛이 돌았어요.ㅋㅋ 위에는 전에 향수살 때 받은 샘플이에요. 색 비교해보려고 같이 찍어봤어요.ㅋㅋㅋ 오렌지 비터스도 향이 괜찮아서 샘플 다 쓰고 다음엔 저 향으로 사볼까 고민중입니당ㅋㅋ 근데 지금까진 조말론 블렉베리엔베이가 향이 젤 좋은거같아요!ㅋㅋ개취니까...ㅋㅋ 조말론 회원이신분들 광고문자 오면 구냥 넘기지 마시고 잘 읽어보세여~~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