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에그드랍 추천메뉴]문정역 에그드랍 가봤어요! 갈릭 베이컨 치즈 jmt!!

by jjo_Mean 2019. 12. 12.

#에그드랍

전화번호 : 02-2054-8262

영업시간 : 평일 07:30 ~ 21:00/주말 10:30 ~ 20:30/추석당일휴무

추천 ★★★★☆


에그드랍 문정역점/에그드랍/토스트 맛집/에그드랍 추천메뉴

에그드랍 갈릭베이컨치즈/문정역 맛집

남자친구를 기다리면서 간단히 배를 채우기 위해 에그드랍을 갔어요.ㅋㅋㅋ 원래 갈 생각은 없었는데 평소에 넘 궁금했어서 보인김에 들어갔습니다.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ㅋㅋㅋ


내부는 토스트가게치고 넓었어요.. 나름 테이블도 많았던거같아요.ㅋㅋㅋ 여기는 주변에 회사가 많아서 점심시간에 와서 드시는 분들도 많을거같더라구요.


ㅋㅋㅋ모형도 진짜같네요.ㅋㅋㅋ 베이컨 더블치즈랑 아메리칸 햄치즈가 베스트래요! 근데 전 다른걸 먹었습니다.ㅋㅋㅋㅋ


메뉴판이 따로 없고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방식이었어요. 메뉴도 여기서ㅋㅋㅋㅋ... 저는 갈릭베이컨 치즈에 치즈를 1장 더 추가했어요.ㅋㅋ 토스트엔 아메리카노!! 여기는 아메리카노가 완전 쌌어요. 900원이라니..ㅋㅋ 다해서 5,600원이 나왔습니다.ㅋㅋ


드디어 나온 갈릭베이컨치즈!!ㅋㅋㅋ 너무 맛있어보이죠.ㅋㅋㅋㅋ


빵에서 갈릭 냄새가 느므 좋았어요.ㅋㅋㅋ 평소에도 갈릭바게트같은걸 좋아해서 저한테 취저일거같더라구요.ㅋㅋㅋ


와아... 대박ㅋㅋ 저 스크램블도 넘 맛있어보이고 베이컨에 햄에 치즈는 제가 1장 더 추가해서 두장에 달달한 소스까지 ㅋㅋㅋ 비쥬얼이 대박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따로 야채같은건 들어있지 않았어요.


JMT....!!!  어떤 블로그 후기에서는 에그드랍 토스트에서 기름이 너무 많이 나오고 비위생적이라고해서 걱정했었는데 문정역지점은 아니었어요.. 조리하는 과정도 봤는데 딱히 비위생적이라고 생각 드는건 없었어요.ㅋㅋㅋㅋ 다행..ㅋㅋㅋ 그리고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스크램블은 완전 부드럽고 소스가 과하지도 않아서 딱 좋았어요. 아 집 근처에 생겼으면 좋겠더라구요.. 담에 에그드랍 보이면 또 사먹어봐야겠어요! 잘먹었습니당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