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맛집/아산 풍기동 맛집 풍기반점 탕수육 맛있어요.

by jjo_Mean 2019. 12. 11.

#풍기반점

전화번호 : 041-545-5707

영업시간 : 10:00 ~ 21: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아산 맛집/아산 중국집/아산 풍기동 중국집/풍기동 맛집/풍기동 풍기반점

오늘 점심은 풍기동에 있는 풍기반점을 가봤어요. 다른데 가려다가 돌고돌아 발견한 중국집인데..ㅋㅋ 한 번 가보는걸로!ㅎㅎㅎ


내부는 깔끔하고 넓었어요.ㅋㅋㅋㅋㅋ


메뉴판이 멀리있어서 확대해서 찍어서 잘 안보일수도있어요ㅠㅠ 우리는 볶음밥이랑 짬짜면이랑 미니탕수육을 주문했어요.


기본상차림으로 단무지가 나왔는데 김치도 나오더라구여. 볶음밥을 시켜서 나온건지 아니면 그냥 다 나오는건지는 모르겠어요.


미니탕수육!! 탕수육 소로 주문할까 미니탕수육으로 할까 고민하다가 미니탕수육으로 했는데 잘한듯..ㅋㅋㅋ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다른데서 탕수육 소 시킨거만큼 나온거같아요.


와아앙 여기 탕수육 맛있어요! 기름도 많이 없고 바삭하고 소스도 맛있고ㅋㅋㅋㅋ 정말 맛있었어욬ㅋㅋㅋㅋ


이건 다른 직원이 주문한 짬짜면!ㅋㅋ 짬뽕은 정말 맛있었고 짜장은 그냥 다 똑같은 짜장맛이라고 했어용ㅋㅋ


이건 제가 주문한 볶음밥입니당.ㅋㅋㅋㅋㅋㅋ 짬뽕국물이랑 같이 나왔어요.ㅋㅋ


음 맛있음!!! 맛은 있었는데 밥이 좀 더 꼬들했으면 좋았을거같았어요.ㅋㅋㅋㅋ 그럼 더 맛있었을거같아요.ㅋㅋ 그리고 짬뽕국물도 먹어봤는데 적당히 맵고 칼칼하고 맛있었어요! 여기 짬뽕 맛집인가..ㅋㅋㅋ 나중에 한 번 더 가면 짬뽕으로 먹어봐야겠어요! 잘먹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