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을지로 맛집/을지로 실비집 숨은 맛집 찾았어요!!!!

by jjo_Mean 2019. 12. 9.

#실비집

전화번호 : 02-2266-7087

영업시간 : 09:00 ~ 22:00 일요일휴무

추천 ★★★★☆


을지로 맛집/을지로 진짜맛집/을지로 실비집/종로 맛집/관수동 맛집

을지로3가나 종로3가역에서 가까운 실비집!!ㅋㅋㅋ 실비집이 찾기 어려워서 이 서울식품을 찾아가면 된다는 블로그들을 많이 봤었어요.ㅋㅋ 아니나 다를까 큰길에서 제일 먼저 보이는건 서울식품.ㅋㅋ 우리도 서울식품을 보고 골목으로 들어왔어요. 여기 건너편에 바로 실비집이 있더라구요.ㅋㅋㅋㅋ


바로 여기에영ㅋㅋㅋㅋ 생각보다 깔끔하고 화장실도 깨끗했던 실비집!!ㅋㅋㅋ


요렇게 원형테이블도 있고


완전 다른 분위기의 공간도 있었어요. 우리는 여기에 앉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한 메뉴판.....아니 처음에 들어갔는데 뭐 주문할꺼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메뉴판이 없어서 당황..ㅋㅋ 우리가 메뉴가 뭐있냐니까 저걸 주셨어요;ㅋㅋㅋㅋ 근데 가격도 안적혀있고...2차 당황;ㅋㅋㅋㅋㅋ 우리가 5시에 갔는데 식사류는 다 팔려서 없다며.. 3차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는 안주류에서 닭도리탕으로 주문했어요. 3만얼마였던거같아요.ㅋㅋ


기본 반찬으로 꼬막이랑 생굴이랑 사라다가 나왔어요.ㅋㅋㅋㅋ 원래 반찬이 더 많이 나오는데 오늘은 점심에 손님들이 많았나봐여ㅠㅠ떨어진 반찬들이 많은거같았어요.


드디어 나온 닭도리탕! 우린 둘인데..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4명이서 먹어도 될거같은..ㅋㅋㅋㅋㅋㅋㅋ 양이 정말 많았어요.ㅋㅋ


ㅋㅋㅋ여기 닭도리탕 짱맛집!! 원래 제육볶음이랑 두부김치가 맛있다고 해서 왔는데 닭도리탕을 시킨거에여.ㅋㅋ 근데 성공!! 다른메뉴들도 넘 궁금했는데 이게 양이 이렇게 많을줄몰랐어요. 양념도 넘 맛있고 적당히 매콤하고 닭도 냄새도 하나도 안나고 부드러웠어요.ㅋㅋㅋㅋ조만간 친구들도 데리고 또 오고싶은 맛집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