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제주도여행/제주도 김만복김밥 먹어봤어요.

by jjo_Mean 2019. 12. 14.

 

#김만복김밥 성산점

전화번호 : 064-782-8580

영업시간 : 매일 08:30 - 18:00재료소진시 조기마감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제주도여행/제주도 김밥/제주도 맛집/제주도 김만복김밥

김만복김밥 후기/제주도 김밥맛집

우리는 제주여행 두번째 날 우도에 들어가기로 했어요. 우도 들어갈 때 성산항에서 들어갔는데 간단히 아침을 먹기로해서 김만복김밥집을 갔어요. 김만복김밥도 제주도 김밥집으로 완전 유명하더라구요.
김밥집이 내부도 완전 넓었어요. 우리는 9시쯤 갔나... 해서 사람이 없었는데 밥 시간 때 되면 꽉찬다구 하는거 같더라구요;
우리는 만복이네김밥 2인분이랑 오징어무침을 주문했어요.ㅋㅋㅋㅋ
오징어무침이에요. 이건 우리가 주문한건 아니구 다른 테이블 나가는거 음식 나오는데 찍은거에요;ㅋㅋ 우리는 포장이라...ㅋㅋ
이것도 다른테이블꺼;;ㅋㅋㅋㅋ 저 전복올려져 있는 밥 너무 맛있어보였어요!!!!ㅠㅠㅠ
이건 우리가 포장한 김밥입니다ㅋㅋㅋㅋ 우도 들어가는 배 안에서 먹으려고 포장으로 했어요.ㅋㅋ 배시간도 얼마 안남아서;ㅠㅠㅠ
우리가 타는배!! 배가 크고 잘되있어서 안에서 간식 먹기에도 좋은거같더라구여. 처음엔 음식물 반입이 안되면 어쩌나 했는데 쓰레기 처리만 잘 하면 되는거같았어요!ㅎㅎㅎ
포장은 이렇게~ 포장해줘요. 오징어무침도 많이 들어있었어요.ㅋㅋ 간장도 따로 줬어요! 김밥 무조건 간장 좀 찍고 오징어무침 올려먹어야 맛있게 먹을 수 있는거같아요.
오징어무침 졸귀네; 너무 조금올렸네요 ㅋㅋㅋㅋㅋ 사진찍는다고 올렸는데 찍고보니 웃김ㅋㅋ무튼 음 맛은 있었는데 저는 다가미김밥이 더 맛있었던거같아요. 간장이랑 오징어무침이 없고 김밥만 먹으면 너무 싱겁고 그냥 맨밥에 김싸먹는 느낌이었어요;ㅋㅋㅋㅋ 제주도 여행중이신분들은 한 번 드셔보세요!!ㅋㅋㅋ 오징어무침 꼭 추가하시구용!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