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 중국집 맛집/영등포 송죽장 모임장소 추천

by jjo_Mean 2019. 12. 15.

#송죽장

전화번호 : 02-2631-9184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명절 휴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영등포 맛집/영등포 송년회/영등포 송죽장/영등포 중국집

중국집맛집/영등포역 맛집

우리는 대학동기들 송년회로 영등포 송죽장에 갔어요. 단체나 모임 회식은 미리 룸으로 예약하세요!!ㅋㅋㅋ 자리가 없을수도;ㅋㅋㅋ
우리는 양장피, 탕수육, 쟁반짜장, 깐쇼새우, 깐풍기, 가지요리를 주문했어요. 완전 많이 시킴;;ㅋㅋㅋ 
먼저 양장피가 제일 빨리 나왔어요.ㅋㅋㅋㅋ 따로 요리가 필요없는거라 그런가;;ㅋㅋㅋㅋㅋ 
겨자소스는 각자 먹고싶은 사람만 가져다 먹기로했어요.ㅋㅋㅋ 음 맛은 그냥 양장피~ 다똑같이 맛있는 맛이었어요.ㅋㅋㅋㅋ
이건 탕수육 중입니다. 탕수육이 나오자마자 화가 날 뻔...!! 이게 탕수육 중이래요;ㅡㅡ 다른 가게에서 탕수육 소 시킨거보다 조금나왔어요. 이럴거면 대 사이즈도 있어야되는거 아닌가..
이건 깐쇼새우에요. 깐쇼새우는 양념도 맛있고 괜찮았어요.ㅋㅋㅋㅋ
ㅋㅋㅋ이건 쟁반짜장이에요. 기본이 2인분! 근데 쟁반짜장 좀 매워요.. 아이들은 많이 매워할정도의 맵기..?ㅋㅋ였어요. ㅋㅋ
마지막에 추가로 깐풍기랑 가지튀김 소를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깐풍기!! 별로!! 고기에서 냄새가....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가지튀김 소 입니다. 양은 생각보다 괜찮았어요.ㅋㅋㅋㅋㅋ
안에 만두속처럼 고기가 들어있었고 나름 괜찮았던거같아요.ㅋㅋ 송죽장은 쟁반짜장이랑 탕수육이랑 가지튀김이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전 전체적으로 그냥 쏘쏘?..ㅋㅋ 6시쯤되니까 줄이 엄청 서있던데.. 그정도는 아니었던거같아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