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카카오프렌즈 에어팟케이스_리틀어피치 졸귀탱!!

by jjo_Mean 2019. 12. 8.

#카카오프렌즈 에어팟케이스_리틀어피치

추천 ★★★★☆


카카오프렌즈/에어팟케이스/에어팟/카카오프렌즈 에어팟케이스

남자친구가 선물해준 카카오프렌즈 에어팟케이스!! 이번에 하나 바꿀까 생각을 하고 있었던찰라~~ 선물을 받았어요.ㅋㅋ 이건 카카오프렌즈에서 나온 어피치 에어팟케이스입니당!!ㅎㅎ


ㅋㅋㅋ케이스 안에 철가루방지 스티커도 들어있더라구요! 개이득...ㅋㅋㅋㅋ


밑에 충전기 꼽는 부분은 이렇게!!ㅋㅋ 충전할때마다 빼기 귀찮긴하지만.. 먼지가 안들어가니까 좋은거같아요.ㅋㅋㅋㅋ


아 철가루방지 스티커는 붙이다가 실패해서 버렸어요ㅠㅠ흑 근데 케이스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실리콘도 먼지도 생각보다 많이 안붙고 괜찮더라구요.ㅋㅋㅋ에어팟 키링 끼는 곳도 있어요. 키링 사야징~~~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