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강남고터 파미에스테이션 씨즈캔디 초콜릿 너무 맛있어요!!(SEE'S CANDIES)

by jjo_Mean 2019. 12. 7.

#씨즈캔디#SEE'S CANDIES

추천 ★★★★☆


씨즈캔디/씨즈캔디 초콜릿/강남고터 초코릿/파미에스테이션 맛집

강남 고속버스터미널에 갔다가 발견한 씨즈캔디!! 미국에서 유명한 초콜릿이라고해여. 홍콩에서 그렇게 찾아다니면서 사먹었던 초콜릿인데 여기에도 있더라구요. 홍콩 때 생각도 나고 그 때 너무 맛있게 먹었어서 바루 사러갔습니다.ㅋㅋㅋㅋ


초콜릿 종류도 많고~~ 너무 다 맛있어 보였어요.ㅋㅋㅋㅋㅋ


이렇게 상자에 선물용으로도 팔고있었어요. 이렇게 파는건 안에 초콜릿을 선택할 순 없고 정해져있는거같았어여.ㅋㅋㅋ

 

저 씨즈캔디에서 저 롤리팝캔디도 너무 맛있는데.. 다사면 넘 비싸서 이번엔 초콜릿만 사는걸로.ㅋㅋ 담에 가면 캔디도 좀 사와야겠어여.ㅋㅋㅋㅋㅋㅋ


저는 다크월넛, 스카치 멜로, 키 라임 트러플, 코나모카 이렇게 4구를 샀어요.ㅋㅋㅋ


요런 상자에 포장을 해주더라구여.ㅋㅋㅋㅋㅋㅋ 이쁨!!!!


요렇게 담겨있었어요.ㅋㅋㅋㅋ 초콜릿을 고르면 무게로 가격이 책정돼요. 100g에 얼마였더라...ㅋㅋ 무튼 우리는 11,900원이 나왔어요 ㅋㅋㅋ


정말 맛있었던 조콜릿...ㅋㅋ 다 맛있었는데 저 스카치멜로 초콜릿이 젤 맛있었던거같아요. 카라멜도 있어서 완전 쫀득쫀득하고 달달하고..ㅋㅋㅋㅋ나중에 가면 또 머거야징~~ 초콜릿은 씨즈캔디!!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