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배럴 레깅스/배럴 우먼 하이웨이스트 웜 레깅스 후기

by jjo_Mean 2019. 10. 26.

#배럴 우먼 하이웨이스트 웜 레깅스


배럴 립스틱/배럴 레깅스/배럴 추천/레깅스추천/겨울 레깅스

배럴 행사 때 주문한 레깅스가 도착!!ㅋㅋ 평소에 헬스장에 있는 운동복을 입고 했었는데 플라잉요가나 매트 운동을 할 때는 반바지가 불편하더라구요ㅠ 그래서 레깅스를 하나 구매를 했어요.!


저는 배럴 우먼 하이웨이스트 웜 레깅스로 구매했습니다. 정가는 52,000원인데 행사할 때 사서 15,700원이었나;; 엄청 싸게 주고 샀어요.ㅋㅋ 근데 배럴 립스틱도 깜짝이벤트로 보내주셨어여ㅠㅠ 개이득!


배럴에서 제작하여 물에 강한 제품이라고 해요. 지금 원래 쓰던 립스틱은 잠시 두고 이거로 쓰구있는데 매트하고 정말 오래가서 너무 좋더라구여;

색상은 랜덤발송이었어여. 근데 두개씨이나...ㅋㅋㅋㅋ 케이스도 이쁘고 색상도 저한테 딱 맞는색이 왔더라구여.ㅋㅋ


ㅋㅋㅋㅋㅋㅋ 정말 무난하고 아무 때나 써도 좋은 색들..ㅋㅋㅋ 지금은 두개 섞어서 같이 쓰고 있어여ㅋㅋ 


메인은 립스틱이 아니라 이 레깅스인뎅;하하ㅋㅋㅋ 저는 사이즈는 M으로 했습니당.ㅋㅋㅋ 


로고는 무릎쪽에?  배럴 마크랑 허리쪽에 라벨이 있었어여. 허리쪽 사진을 못찍었넹..ㅠㅠㅠㅋㅋㅋ


처음엔 웜이라 운동할 때 더우면 어쩌지..싶었는데 기모도 모르겠고 생각보다 막 두껍진 않았어여. ㅋㅋㅋㅋ 


심플~에 저 로고 하나가 넘 귀엽ㅋㅋㅋㅋㅋ 레깅스 하나사면 계속 사고 싶어진다는데.. 지금 제가 그런거같아여ㅠㅋㅋ..

배럴 우먼 하이웨이스트 웜 레깅스!! 추천합니당><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