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종각 맛집, 종로 맛집! 조개구이 & 조개찜 맛집 :: 울릉도조개구이

by jjo_Mean 2016. 11. 30.

 

종로 맛집 / 종각 맛집

종각 젊음의 거리 맛집 추천

조개구이 & 조개찜

 

 " 울릉도조개구이.찜 "

 

전화번호 : 02-732-2270

영업시간 : 평일 03:00~24:00 토요일 03:00~24: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조개구이 양이ㅠㅠ)

 

 

 

오늘은 친구들이랑 조개구이랑 찜을 먹으러 고고!!

조개구이가 너무 먹고싶어서 찾다가 알게된 집이에용

예약을 해야되나 하다가 전화했더니 안해도 된다해서

알겠다했는데ㅠㅠㅋㅋ 큰일날뻔했어용

5시30분에 갔는데ㅠㅠ 1층은 꽉 차 있었어요ㅋㅋ

 

 

 

 

우리는 5명이서

명품도듬조개 구이 중 하나랑 명품모조개 찜 소로 주문했어요.

국물도 먹고싶어서 찜도 작은거로 하나!ㅋㅋ

먼가 제가 저번에 갔던 조개구이집 보다 가격이

비싼편이었어요ㅠㅠㅠ

 

 

 

 

흐흐 기본반찬에 꼬막도 나오더라구요.

제가 젤 좋아하는 꼬막히히힣><

 

 

 

 

기본 셋팅~조개구이 기본 셋팅이에요.

음 다른데에 비해 전 별루였어요.

그 초고추장이랑 치즈랑해서 나오는 그 양념장두없고

키조개에 알이랑 치즈랑 있는 저것도 늘러붙어서

잘 못먹겠더라구요ㅠㅠ힝힝..

저 호일에 쌓여있는건 뭔가~했어용 주인아저씨한테 여쭤봐도

비밀이래용...ㅋ.ㅋㅋㅋㅋㅋ

 

 

 

호일의 비밀은ㅋㅋㅋ 오징어 몸통!!!ㅋㅋㅋ

첨엔 통으로 되있었는데 주인아저씨가 와서 저렇게

잘라주셨어요ㅋㅋ 맛은 잇었어용ㅋㅋ

조개도!! 맛있었는데 중으로 시켜서 그런가 양은 생각보다

적었는데ㅠㅠ힝 아숩..

 

 

 

 

저 위에 철판에 올린만큼이랑 요 이만큼!! 이렇게가

중이에요 ㅋㅋ 조개는 다 크더라구용ㅋㅋ 그건 좋았어요.

다른덴 짜잘한 조개도 많았는데 여긴 많이 없었어요.

다 큼지막한 것들만~ㅋㅋ

 

 

 

 

이렇게 통통한 조개~초고추장에 으아아앙!!!

정말 맛있어요. 역시 조개는 언제나 옳은듯~ㅋㅋ

 

 

 

 

 

그리고 바로나온 조개찜!! 이게 소자에요..

조개구이는 중이 양이 좀 적어서 실망이었는데

조개찜은 소가 양이 미친듯이 많아서 대만족..

조개양도 엄청나요;ㅋㅋㅋ 조개찜을 추천해드리고싶어요.

 

 

 

 

대박대박!!ㅋㅋㅋ 직원분이 와서 손질을 다 해주세용ㅋㅋ

그리고 조개 좀 먹고있으면 밑에 채반을 빼주세용ㅋ

그럼 이제 국물이랑~ㅋ 국물도 진짜 짱 개운하고

맛있어요. 다들 극찬~ㅋㅋㅋ떡은 나중에 드세요.

쫀득거리진 않더라구요ㅠㅠㅋㅋ 암튼 대만족!!

 

 

종각 / 종로 맛집

조개구이 조개찜 맛집

종각 12번출구에서 제일 가까워용~

 

 " 울릉도조개구이.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