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베트남 나트랑 맛집/나트랑 가정식 맛집/나트랑 촌촌킴 후기!!

by jjo_Mean 2019. 9. 3.

#촌촌킴

추천 ★★★☆☆


베트남 여행/나트랑 여행/나트랑 촌촌킴/나트랑 맛집

베트남 가정식 추천맛집/나트랑 추천맛집

마지막날 점심!! 우리는 베트남 가정식 맛집으로 유명한 촌촌킴에 갔어요.ㅋㅋㅋㅋ


내부는 넓고 깔끔하더라구요. 그리고 베트남 현지인사람들도 많이 먹으러 오는 곳 같았어요.ㅋㅋㅋ


그냥 메뉴에서 보이는대로 주문했어요... 오징어요리랑 갈비찜 비슷한거랑 계란말이랑 밥 튀긴거랑...ㅋㅋㅋㅋ영수증 맨 아래 있으니까 메뉴는 확인해주세여ㅠ


이렇게 두개가 세트였어요.ㅋㅋ 근데 저 고기는.. 못먹...ㅠㅠ 이상한 향이 나더라구요ㅠ.ㅠ 그리고 저 밥 튀긴건 정말 튀긴밥...ㅋㅋㅋㅋ


오징어요리랑 저 갈비찜은 정말 맛있었어요. 아 고수를 빼달라했어야했는데..ㅠㅠㅠ 음식나오자마자 빼서 먹었습니당.ㅋㅋ 저 튀긴밥이랑 같이 나온 고기 빼고는 다 맛있었어요!!!!ㅋㅋㅋ 


ㅋㅋㅋㅋㅋ튀긴밥 저거 메뉴가 뭐더라^^;; 제일 비싼거 저거같기두하구..ㅋㅋ 무튼 저거 빼고 다 추천드리고싶어여.ㅋㅋㅋ 밥은 테이블마다 큰 단지에 나오는데 괜히 또 밥을 시켜서..ㅠㅠㅋㅋ 그래두 다해서 2만원 정도밖에 안나왔어여;하하..ㅋㅋㅋ 나트랑 여행중이신 분들 베트남 가정식 맛집 가보는것도 좋은거같아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