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종각 ,종로 KFC 햄버거 추천 :: KFC 슈퍼박스

by jjo_Mean 2016. 11. 29.

KFC 종로점

햄버거 추천!!

KFC 슈퍼박스 ><

가격대비 엄청나용ㅋㅋ

 

 " KFC "

 

전화번호 : 02-735-1230

영업시간 : 매일 10:00~23:00 연중무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우린 징거박스 6500원짜리로 주문!!

저녁먹기전에 너무 배고파서 허기를 채우기위해 햄버거를..ㅋㅋ

버거킹을 갈까 어딜갈까하다가 KFC로 들어왔어요.

종각역 12번 출구에서 좀만 직진하면 있어용ㅋㅋ

종로3가역이랑 종각역사이~ㅋㅋㅋ

1층엔 테이블 하나랑 2층에 자리가 많더라구요.

 

 

 

 

ㅋㅋ전체 메뉴에요ㅋㅋ KFC는 정말 치킨이 짱인거같아요.

치킨버거도 왠만한건 다 맛있는거같아요.

전 햄버거도 고기종류들보다 항상 치킨종류들로만 먹어성;;ㅋ

치킨은 핫크리스피치킨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약간의 매콤하면서 바삭거리는..ㅠㅠ흐엉아아아아아!!!!!!!!!!!

치킨먹고싶다; 밤에 블로그를 쓰면 안되나봐요ㅋㅋ

치킨시킬기세;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징거박스!!

 

징거버거 + 에그타르트 + 크리스피치킨1조각 + 감자튀김 + 콜라

대박임...저게 6500원이에요 ㅋㅋㅋ 우린 간단히 먹자도

둘이 하나만 시킨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배를 다 채워버렸어요;ㅋㅋㅋㅋ

 

 

 

 

제가 짱짱 좋아하는 에크타르트랑 크리스피치킨!

치킨조각은 또 왜이렇게 크던지ㅋㅋㅋㅋ

에크타르트도 파리바게트에서만 먹어봤는데 여기도 진짜 맛있더라구용ㅋ

치킨은 말 할 것도없이 맛있었어용ㅋㅋㅋ

 

 

 

 

햄버거는 둘이 하나도 반나눠먹었어용

징거버거 치킨 진짜 대박~~ㅋㅋ 속이 꽉차있죠오

저도 배부르다고 안먹는다했다가 먹은건데.ㅇ..

다먹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배부르다면서 막 꾸겨넣었는데 ㅋㅋㅋㅋ

 

저녁어케먹징?ㅋㅋ

 

혼자먹기에는 너무 많을거같은 슈퍼박스!!

가격대비 정말 미친듯이 짱인거같아용ㅋㅋ

 

-

 

KFC 종로점

햄버거 추천!!

KFC 슈퍼박스 추천해용

 

 " KF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