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리프팅기기 추천-[플로셀] 페리업 멀티케어 리프팅 (내돈주고산 후기)

by jjo_Mean 2019. 10. 15.

#[플로셀] 페리업 멀티케어 리프팅

추천 ★★★★☆ 

협찬X / 가격 89,000원


주름개선 리프팅/피부관리/리프팅기기/플로셀/페리업/멀티케어리프팅

쿠팡에서 돌아다니다가 본 리프팅기기!ㅋㅋ 전에도 많이 찾아봤었는데 가격대가 비싸것들 뿐..ㅠㅠ 그래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89,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리프팅기기가 있더라구요. 배송도 빠르고 케이스도 깔끔해서 선물용으로도 좋을거같았어요.


색은 핑크랑 블루 두가지였어요. 저는 핑크로 구매!!!ㅋㅋㅋㅋ  핫핑크가 아니라 인디핑크에 가까워여ㅋㅋㅋ


구성품은 설명서랑 충전기가 들어있었어요.ㅋㅋㅋ


크기는 요정도ㅋㅋ 사진으로 보기엔 커보일 수도 있는데 한손에 딱 들어와요. 얇아서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도 좋았어요.ㅋㅋㅋ 아 배터리는 제품 받고 아직 충전 안하고 사용중인데 오래가는거같더라구요. 배터리 잔량표시가 없는게 살짝 아쉬웠어요.ㅠㅠ

 

뚜껑을 열면 이렇게 되어있어여! 8000번의 이온진동이 피부에 영양과 산소를 공급해 주는 효과가 있다고해서 열심히 해주고있어요.ㅋㅋ 온열테라피 기능도 있는데 정말 따뜻하고 마스크팩을 하면서 하니깐 힐링하는 기분이 들더라구요ㅋㅋ 아 온열테라피는 스킨크림이나 에센스 마스크팩할 때 같이 해주면 흡수력이 좋다고해요.


요렇게 LED 빨간불도 들어오는데 LED조명이 안들어오게 할 수도 있어요. 아래 설명서 찍은거 참고하세요!!!


전원버튼을 길게 2초정도 누르고 있으면 ON OFF가 됩니다.ㅋㅋ 그리고 짧게 그냥 한번만 누르면 위에 작동모드 순서대로 작동이돼요.ㅋㅋ 아래 영상은 제가 작동모드 순서대로 작동해본거에여! 진동소리도 함 들어보세용ㅋㅋㅋ 


ㅋㅋㅋ조작이 생각보다 편리해서 좋았어요. 저는 목주름이랑 팔자주름 위주로 해주고 있습니다.ㅋㅋㅋ 주름개선효과로는 아직 사용한지 얼마 안돼서 눈이 보일정도로 효과는 안나타났지만 피부는 팩이나 에센스 후에 온열테라피로 마사지를 해주니까 확실히 더 매끈해지고 팩효과를 더 받을 수 있었던거같아요.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 할 계획입니다!!! 1주일정도 꾸준히 해주고 또 후기 올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