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압구정역 본죽 쇠고기버섯죽 먹었어요..장염..ㅠ_ㅠ

by jjo_Mean 2019. 11. 25.

#본죽

전화번호 : 02-3443-8245

영업시간 : 09:00 ~ 21:00 / 일요일 휴무

추천 ★★★☆☆


본죽/압구정역 본죽/본죽 메뉴/본죽 쇠고기버섯죽

장염으로 5일째 고생중.. 왜 낫질 않지..ㅠㅠ후 오늘은 본사로 교육을 가는 날이에요. 오전 교육 끝나고 맛있는 점심을 먹어봐야되는데 전 본죽으로 고고;ㅋㅋㅋ 압구정역 6번출구에서 직진만 하면 본죽이 보여요.ㅋㅋ


내부 자리는 5테이블정도? 좁은데 자리는 많았어요.


저는 쇠고기버섯죽으로 주문했습니다. 그냥 아무것도 없는 야채죽으로 먹었어야했나..싶긴했지만 조금이라도 맛있는게 먹고싶어서;;하하;ㅋㅋ


드디어 나온 쇠고기버섯죽!!ㅋㅋ 양은 역시나 엄청 많았어용ㅋㅋㅋ


반찬들도 이렇게 나왔는데 전 먹으면 안되는데 넘 맛있어 보여서... 장조림이랑 저 젓갈같은거 조곰 먹었는데 바루 화장실 직행~~ㅋㅋㅋ


쇠고기버섯죽! 야채가 많이 안들어가 있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버섯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좋았어요.


동치미국물도 맛있게 먹었습니당ㅋㅋㅋㅋㅋ 간도 적당하고 괜찮더라구요.


죽은 조금씩 그릇에 덜어서 먹었어요.ㅋㅋ 간도 쎄지않고 심심하니~~ 맛있었어요. 버섯도 쫀득쫀득ㅋㅋㅋ 다 먹진 못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당. 얼릉 장염이 낫길..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