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대구왕뽈때기 회식, 모임장소도로 좋아요.

by jjo_Mean 2019. 11. 20.

#대구왕뽈때기 천안점

전화번호 : 041-522-6888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명절휴무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대구왕뽈때기/불당동 맛집/불당동 회식/불당동 추천맛집

우리는 이번 회식으로 불당동에 있는 대구왕뽈대기 식당을 갔어요. 대구왕뽈대기가 약간 아구찜? 해물찜 비슷하게 나오는거에요 ㅋㅋㅋ


자리가 다 좌식으로 바꼈더라구요.ㅋㅋㅋㅋㅋ그래도 신발은 벗고 들어가야돼요.ㅋㅋ 방도 있는데 회식이나 모임으로 오시는 분들은 미리 룸으로 예약하는게 좋을거같아요 ㅋㅋ


우리는 대하나 중하나로 주문했습니다. 매운맛도 선택이 가능한데 3단계도 매웠어요; 총 7단계가 있는데 우리테이블은 3단계! 옆 테이블은 4단계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상차림이에요. 생각보다 다양하게 나와서 좋았어요. 내가 좋아하는 콘치즈~~ㅋㅋ


그리고 나온 뽈찜 중입니다.ㅋㅋㅋㅋ 이게 3단계였는데 이것도 정말 매웠어요;; 이거 전단계가 더 좋았을거같아요;ㅋㅋ

곤이도 많이 들어있고 떡도 들어있고~ 해산물도 좀 들어있었어요. 근데 생각보다 대구뽈살이 별로 안들어가 있더라구요ㅠ.ㅠ..


요런 살들이 예전엔 많았던거같은데 이번엔 정말 너무 없었어요. '대'로 주문한 자리에서도 오늘따라 왜이렇게 살이 없냐며..ㅋㅋㅋ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너무 매워서 나중에 주먹밥도 추가했어요.ㅋㅋㅋ 음 주먹밥은 쏘쏘..ㅋㅋ 약간 싱거웠던거같아요.ㅋㅋㅋ 전체적으로 맛은 있었지만 좀 아쉬웠던 대구왕뽈때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