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약수역 맛집] 약수역 금돼지식당 미쉐린가이드2020 솔직후기!!

by jjo_Mean 2019. 11. 27.

#금돼지식당

전화번호 : 010-4484-8750

영업시간(예약 10명이상 가능)

- 평일 12:00 - 01:00 [브레이크타임 없음]

- 주말 12:00 - 24:00 [브레이크타임 15:00~16: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약수역 맛집/약수역 금돼지식당/금돼지식당/삼겹살 맛집

금돼지식당 메뉴추천/미쉐린가이드2020/금돼지식당 미쉐린가이드

본사 오전근무만 있던 날!! 남자친구도 외근으로 일찍 끝나서 약수역에 있는 금돼지식당을 가봤어요. 고기집인데 미쉐린가이드도 선정된곳이라길래 넘 궁금하더라구요. 저번에 주말에 오픈시간 맞춰서왔는데 대기가 1시간이 넘어서 다른 곳을 갔었어요.ㅠㅠ 다행히 평일이고 이른시간이라 대기는 없었습니다.


여유여유있게 들어와서 먹었어요. 근데 4시쯤되니까 대기가 생기더라구요. 신기... 미리 말씀드리지만.. 그냥 다른데서 먹어도 똑같을거같은 맛있는 고기였어요.


여기는 2층입니다. 2층은 신기하게 이렇게 되있는 곳도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우리는 본삼겹하나랑 눈꽃목살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자리가 있다고 바로 들여보내주는게 아니라 인원수 물어보고 셋팅될때까지 밖에서 기다리게 하더라구요; 노이해... 자리가 많은데...? 겨울에 굳이? 대기표에 이름까지 적고 기다려야되는지 이해는 안되더라구요.ㅋㅋ 대기표에 이름은 도대체 왜 적으라하는거지; 방명록인가 ㅋㅋㅋㅋ무튼 들어오니 저렇게 셋팅이 되있었어요.


고기 찍어먹는 간장소스같은데 여기서 만든거같았어요.


신기하고 맘에 들었던건 바로 요 소금!ㅋㅋ 이 소금이 영국산 소금인데 영국 황실 소금으로 유명한 말돈 소금을 사용하고 있다고해요.


드디어 나온 고기고기!! 위에가 삼겹살 아래가 눈꽃목살입니다.ㅋㅋㅋ 대파 구워먹는 마을 통버섯 이렇게 같이 나왔어요.


본삼겹엔 갈비대가 있다더니.. 우리는 없더라구요. 1인분밖에 주문을 안해서 크게 안나와서 그런강..ㅋㅋㅋ


고기는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셨어요.ㅋㅋㅋㅋㅋ 두꺼워서 굽기 힘든데 좋더라구용


ㅋㅋㅋ이렇게 잘 구워주셨어요.ㅋㅋㅋ 


본삼겹은 소금을 살짝 찍어서 먹어보라고 하시더라구여. 음~ 쫀득하고 고기도 맛은 있었어요.ㅋㅋㅋㅋ 역시 삼겹살!!ㅋㅋ 근데 이게 그.. 주말에 몇시간동안 기다려서 먹을 맛은아닌..?ㅋㅋㅋㅋㅋㅋㅋ그냥 다른데서 먹어도 맛있을거같은 삼겹살이었어요.


이건 꽃목살입니당. 꽃목살은 다른 고기집에 비해 좀 더 부드러운건 있었어요.ㅋㅋㅋ 역시 맛두 있었습니다! 근데 역시나 목살보단 삼겹이 더 좋았어요.


마지막에 버섯까지~ 근데 버섯굽는 호일안에 돼지고기 비개도 들어있더라구요; 이건 그냥 버섯만 구워도 물이 생겨서 촉촉하고 맛있는데 왜 비개를 넣어서 더 느끼하게 이상한 향이 나게 만들었는지 모르겠어요;ㅋㅋㅋ다음에 평일에 대기 없을 때 한 번 더 가서 삼겹살만 먹어보고 오려구요. BUT...대기해선 안갈거같은..ㅋㅋㅋㅋ그래도 전체적으로 고기는 맛있었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