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제주도 여행/제주도 맛집/제주도 다가미김밥 아라점 공항에서 멀지않아요.

by jjo_Mean 2019. 12. 1.

#다가미김밥 아라점

전화번호 : 064-758-5812

영업시간 : 평일 08:00~18:00 토요일 07:00~16:00 일요일휴무

추천 ★★★★☆


제주도 먹거리/제주도 김밥/제주도 맛집/제주도 다가미김밥

다가미김밥 추천메뉴/다가미김밥 화우쌈

우리는 제주도 첫 날! 감귤체험을 하고 숙소에서 음식들을 포장해가서 먹기로 했어요. 일단 먼저 다가미김밥을 사러갔습니다. 우리가 6시 다되서 갔는데 마감준비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ㅎㄷㄷ.. 여기는 문을 왜키 빨리 닫는지.ㅠ_ㅠ 그래도 아슬아슬하게 살 수 있었어요.


메뉴판입니다 우리는 화우쌈이랑 소고기롤을 추천받았어여.ㅋㅋㅋㅋ


여기는 김밥별로 설명을 이렇게 적어두셨더라구요.ㅋㅋㅋㅋ 화우쌈은 된장, 마늘, 고추가 들어간 김밥이래요. 소고기롤은 소고기랑 우엉조림!!이건 제가 좋아하는 것만 들어간 김밥이네요ㅋㅋㅋ


여기 음식은 빠르게 먹는걸 추천해드리더라구여. 우리는 한 2시간? 뒤에 먹었던거같아요.ㅋㅋㅋ


수제식혜랑 샌드위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근데 샌드위치는 다 팔리고 없더라구여. 구경이라도 해보고싶었는데..ㅋㅋ 사진으로 찾아봐야겠당ㅋㅋㅋㅋ

포장 완료!!ㅋㅋㅋ 저렇게 스티커로 김밥 종류를 붙여주시더라구여 ㅋㅋㅋㅋㅋ


짜안 숙소 오자마자 셋팅하고 김밥부터 먹어봤어요.ㅋㅋㅋ 사진으로는 그렇게 크게 안보이는데 정말 손바닥만해요.. 비닐장갑이 첨엔 필요 없는 줄 알았는데 자연스럽게 끼게되더라구요.ㅋㅋㅋ


이게 화우쌈이에요. 떡갈비인가... 그런거에 된장, 편마늘, 야채들이 들어있었어요.ㅋㅋ


사진 정말 못찍어따..ㅋㅋ 이건 소고기롤인데 이것도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이정도 크기에요.. 엄청 커요진짜.ㅋㅋ 이건 화우쌈인데 전 생마늘 때문에 패스...ㅋㅋ 다들 이 김밥이 최고라며.. 맛있다는데 저는 생마늘을 못먹어서 먹어보지 못했어요ㅠ_ㅠㅋㅋ 소고기롤만 먹었네요.ㅋㅋ 제주도 여행가시면 다가미김밥 드셔보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