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the menagerie]더메나쥬리 호두파이/브라우니 다 맛있어요!!

by jjo_Mean 2019. 11. 23.

#더메나쥬리 #the menagerie

추천 ★★★★☆


더메나쥬리/신세계 더메나쥬리/브라우니 맛집/호두파이맛집

더메나쥬리 호두파이/신세계 추천 베이커리

남자친구랑 데이트하는 날~~ 갑자기 요걸 가지고 나타났어요. 내가 좋아하는 빵..!! 더메나쥬리 브라우니랑 호두파이였어요.!ㅋㅋㅋ아 쇼핑백을 못찍었는데 쇼핑백도 고급지도 상자들도 고급져서 선물용으로 넘 좋은거같아요.


이게 바루 호두파이! 배가 부른데도 넘나 먹고싶어서 집 오자마자 뜯어봤어요.ㅋㅋ


사이드는 이렇게 바삭한 과자고 호두도 많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ㅋ


한 조각 잘라봤는데 생각보다 두껍더라구요. 겉에 쿠키같은건 밑에 얇게 깔려 있고 위에는 다 빵같은거라 부드럽고 먹기 좋았어요.ㅋㅋ 이 호두파이 많이 달지도 않고 촉촉하고 밑에 살짝만 바삭해서 넘 맛있더라구요!


아 이 브라우니는 하나밖에 못먹어봤어요.ㅠㅠ 사촌들이 와서 맛있다고 다 먹어서....하하;;ㅋㅋㅋㅋㅋ 근데 브라우니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많이 달긴 했는데 커피랑 먹으니까 딱이더라구요ㅋㅋ 호두파이 브라우니 다 맛있었던 더메나쥬리!!

잘먹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