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걱정말아요그대 안주 맛있어요.

by jjo_Mean 2019. 11. 22.

#걱정말아요그대 불당점

전화번호 : 041-522-5765

영업시간 : 16:00 ~ 02:00/일요일휴무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걱정말아요그대/불당동 술집/불당동 안주 맛있는집

불당동 맛집/걱정말아요그대 파전

오 오랜만에 회식 2차로 불당동에 있는 걱정말아요그대 술집을 갔어요. 근데 간판이 바껴서 가게가 바뀐줄 알았는데 간판만 바뀐거였어요.ㅋㅋㅋㅋ뭔가 더 레트로하게 바꼈네요ㅋㅋ

전체적으로 분위기는 넘 조아요. 군데군데 이쁘게 찍고싶었는데 사람이 넘 많아서 제대로 못찍었어요ㅠ 우리도 테라스에서 먹었어요;ㅋㅋ

우리는 문어와쥐포랑 해물파전을 주문했습니당.ㅋㅋㅋㅋ 여기오면 파전은 항상 시키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jmt!!


기본안주~~ㅋㅋ 여기 기본안주 넘 맛있고 좋아요ㅠㅠ


그리고 드디어 나온 문어와쥐포랑 해물파전!!ㅋㅋㅋ 해물파전은 우리가 테이블이 두 테이블이라 반으로 나눠주셨더라구요. ㅋㅋㅋ


아 큰거 하나를 사진찍고싶었는데 이렇게 나눠 나와서 못찍었어요. 에라잉ㅋㅋ 그래도 해물파전 정말 넘 맛있었어요!! 여기 가시면 한 번 드셔보세용ㅋㅋ 후회안함.ㅋㅋㅋ


문어와쥐포랑 과일서비스도 같이 나왔어요. 여기는 항상 안주를 시키면 과일이 서비스로 나왔던거같아요. 


과일 서비스~~~이게 안주를 시키면 무조건 나오는건지 아니면 얼마이상 시키면 나오는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아 그리고 서비스라해서 과일이 싱싱하지 않은것도 아니에요. 맛도 있고 종류도 많고 싱싱해요ㅋㅋㅋㅋ 돈주고 시킨 안주처럼 나오더라구요ㅋㅋ 여기 서비스짱짱.ㅋㅋㅋ


문어 쥐포 안주도 간단히 먹기 괜찮았던거같아요. 질기지도 않고.ㅋㅋㅋㅋ 걱정말아요그대에서 시킨 안주들은 실패한 적이 없었던거같아요. 넘 잘먹고 잘놀다가 왔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