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피자헛 페페로니피자 치즈토핑추가 꼭꼭!!!너무 맛있어요.

by jjo_Mean 2019. 11. 19.

#피자헛 페페로니피자 치즈추가

추천 ★★★★☆


피자헛피자/피자헛 페페로니피자/페페로니피자/피자맛집

갑자기 기본 페페로니피자가 너무 먹고싶어서 배달의민족 오픈!ㅋㅋㅋ 전 페페로니 기본M사이즈에 치즈토핑추가를 했어요. 마침 50%할인 이벤트도 하고있더라구요!! 아 그리고 팝콘치킨도 50% 할인행사중이길래 주문해봤어요.


짜잔- 피자헛상자가 원래 저랬나.. 배달로는 첨 시켜먹어보는거같아요.ㅋㅋㅋ 아 갈릭소스는 추가로 주문한거에요ㅋㅋㅋ 허니머스타드는 팝콘치킨소스입니당.


먼저 팝콘치킨!! 그냥 맥주안주로 주워먹기 좋은 ..?ㅋㅋㅋ 근데 50% 행사를 안했으면 좀 아까웠을거같았어요.

 

그리고 페페로니+치즈토핑 피자!!!ㅋㅋㅋ컷팅 되있는 곳 사이로 치즈가 흘러내리고 있더라구요ㅋㅋㅋ


빠르게 마지막 사진 한 장 씩고 먹기 시작했어요 ㅋㅋㅋㅋㅋ 치즈 굳기 전에!!

오오오 페페로니피자를 평소엔 잘 안먹었는데 이렇게 맛있는거였다니.. 치즈를 추가해서 그런가 단짠단짠이 너무 맘에 쏙들었어요. 빵도 다른 도우랑 좀 달랐어요. 먼가 그 토스트 구웠을 때 그 느낌..? 기름에 좀 튀긴거같은 그런느낌의 도우였어요. 지점마다 차이는 있을 수 있겠지만 전 맘에 들더라구요.ㅋㅋㅋ


요건 팝콘치킨 한 입 먹고나서..ㅋㅋ 그냥 다들 아는 그 맛이에요!ㅋㅋㅋ 가볍게 먹기 좋은거같더라구요. 치킨너겟이랑 같은맛ㅋㅋㅋㅋㅋ무튼 너무 맛있게 잘 먹은 페페로니피자!! 조만간 또 시켜먹을거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잘 먹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