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역 맛집/영등포 청도양꼬치 맛있어요!![지삼선/소힘줄/양꼬치]

by jjo_Mean 2019. 11. 17.

#청도양꼬치

전화번호 : 02-703-7200

영업시간 : 매일 15:00 - 03: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영등포 양꼬치/영등포 맛집/영등포역 양꼬치맛집/청도양꼬치

오랜만에 영등포역에 있는 청도양꼬치를 먹으러 갔어요! 전부터 양꼬치가 넘 먹고싶었는데 드디어~~~~ㅋㅋㅋ


오랜만에 찾은 곳. 오늘은 손님이 많지는 않았던거같아요. 우리는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양꼬치10개랑 소힘줄 10개 지삼선 이렇게 주문했어요. 소힘줄은 남자친구 추천으로... 지삼선은 전부터 넘 먹고싶어했던거라 고민없이 주문했습니다.ㅋㅋㅋ


기본 상차림입니당ㅋㅋㅋㅋ저 땅콩은 언제 먹어도 맛있...ㅋㅋㅋ


드디어 나온 양꼬치!! 근데 전에는 저렇게 각져 있지 않았던거같은데.. 아닌가ㅠㅠ 그냥 저렇게 잘려있는거보다 하나하나 꽂혀있는게 더 좋다는 얘기가 생각났어요.ㅋㅋㅋㅋ


자동으로 불판이 돌아갑니당ㅋㅋ 근데 첨에 안돌아가길래 손으로 다 했는데... 버튼이 따로 있었네여 하하..ㅋㅋㅋ


하아~~ 역시나 맛있는 양꼬치!! ㅋㅋㅋㅋ냄새도 안나고 너무 맛있었어요ㅠ_ㅠ


그리고 우리가 좋아하는 지삼선.ㅋㅋㅋ 여기 지삼선 정말 맛나요. 평소에 가지요리를 즐겨먹는건 아닌데 지삼선은 넘 맛있더라구요.ㅋㅋㅋ


다 익은건 저렇게 위에 올려두고 먹을 때 살짝 데워서 먹고 그랬어요.ㅋㅋㅋㅋㅋㅋ 


이건 소힘줄!!ㅋㅋㅋ 이건 그냥 살짝만 데워먹어도 되고 그냥 먹어도된데요. 맛은...양념맛? 식감? 맛이 막 있다기보다 식감으로 먹는 음식 같았어요.ㅋㅋ꼬들꼬들~~ 계속 손이 가더라구여 ㅋㅋㅋㅋ


ㅋㅋㅋ세상행복ㅋㅋㅋ 맛있는거 먹을 때가 젤 기분 좋은거같아여 하하. 무튼 정말 오랜만에 가서 잘 먹고 온 청도양꼬치!!였습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