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목감기에 좋은 차/목아플 땐 새콤달콤 한라봉 유자꿀차

by jjo_Mean 2019. 10. 16.

#새콤달콤 한라봉 유자꿀차

갑자기 추워진 날씨...ㅠㅠ얼마 전 부터 목이 계속 아프더라구요. 침삼킬 때도 아프고.. 말할 때도 아프고..ㅋㅋㅋㅋ 출근길에 따뜻한 걸 마시고 싶어서 편의점을 들렸는데 요런 차를 팔더라구요.ㅋㅋ 유자차도 좋아하고 한라봉도 좋아해서 구매해 본 한라봉유자꿀차에여.


칼로리는 110kcal입니당ㅋㅋ 아무래도 달달한거다보니.. 다른차에 비해 칼로리는 좀 있는편이에요.ㅋㅋ 영양정보는 참고하세여!


안에는 이렇게 섞을 수 있는 스푼이랑 한라봉꿀유자가 팩에 들어있었어여.


요렇게!! 들어있습니다.ㅋㅋㅋ


큰 건더기는 없고 이렇게 다 갈려서 있었어요. 꿀유자양은 이정도 들어있더라구요.


ㅋㅋ처음에 들어있는 양이 생각보다 적어서 싱거울까봐 물을 반만 넣었는데 더 넣어도 될거같아요. 생각보다 맛이 진하더라구여. 2/3는 물을 넣어줘도 될 듯!! 물 선도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살짝 아쉽긴하지만 따뜻하게 잘 마셨어요.! 나중에 목아프면 또 사 마실 예정입니당.

다들 감기조심하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