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메이크업포에버 UHD 프레스드 파우더 리얼 강추!!! 너무 좋아요!!ㅠㅠ

by jjo_Mean 2019. 8. 20.

#메이크업포에버 UHD 파우더

추천 ★★★★★


메이크업포에버/메이크업포에버 UHD 파우더/UHD파우더

최애화장품/추천 화장품/피니시파우더/UHD 프레스드 파우더

이번에 면세에서 정!!말 잘 샀다고 생각하는 화장품이에요! 바로 요 메이크업포에버 UHD 파우더!! 진짜 사용하면서 이걸 왜 이제서야 썼을까..싶었어요. 너무 만족하고있습니다.


UHD파우더는 가루로 된게 있고 이렇게 압축해놔서 고체로 된게 있어요. 저는 고체 파우터로 샀습니다.ㅋㅋㅋ


케이스는 이렇게 심플하게 생겼어요.ㅋㅋㅋㅋ 열는건 버튼이 따로 있어서 쉽게 열 수 있습니당ㅋㅋ


햐얗게~~ㅋㅋㅋ 이건 화장을 다 마무리하고 그 위에 유분을 잡아주기 위해 발라주는건데 완전 부드럽고 잘 발려요. 다 바르고 보면 먼가 보송하면서 피부가 부드럽더라구요. 그리고 정말! 화장이 오래가요. 점심시간 지나고 피부 만져봐도 보송보송~ 기름기도 확실히 많이 줄었습니다.ㅋㅋㅋ 처음에 파우더 형식이라 하고나면 각질들이 잘 올라올까봐 걱정했는데 입자가 너무 고와서 각질 올라올 걱정은 안해두될거같아여. 무튼 너무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는 메이크업포에버 UHD 파우더. 강력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