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배방 맛집/배방 백년초 바지락 칼국수 가봤어요.

by jjo_Mean 2019. 11. 5.

#배방 백년초 바지락 칼국수

전화번호 : 041-531-7233

추천 ★★


배방 맛집/배방 칼국수/배방 백년초 바지락칼국수/백년초바지락칼국수

점심을 먹으로 배방에 있는 새로 오픈한 칼국수 집을 가봤어요. 예전에 당진 우강 백년초바지락 칼국수 집이 옮긴건지 배방에 또 내신건지는 몰겠지만 당진에도 있더라구요!


실내는 깔끔했어요. 천장도 높아서 뭔가 더 넓어보이는..ㅋㅋㅋ 


우리는 바지락칼국수3인 얼큰이바지락칼국수2인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상차림입니당. 김치는 다 맛있었어여 ㅋㅋ


그리고 보리밥을 주시더라구요. 고추장에 참기름 넣고 열무김치랑 비벼 먹으니까 역시나ㅠㅠ 맛없을 수 없는 조합.ㅋㅋㅋㅋㅋ근데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인지.. 직원이 주방에 한 분 홀에 한 분밖에 안계셨어요. 음식도 주문한지 30분이 넘어서야 나오고ㅠㅠ 홀에 한 분밖에 안계시니까 추가주문도 까먹으시고...ㅋㅋㅋㅋ후우!!


그리고 30분이 지나서야 나온 바지락칼국수3인! 근데 면이 이상하다싶을 정도로 엄~~~청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4-5인으로 잘못나온줄....ㅋㅋ양조절을 실패하신건가 원래 이런건가..ㅋㅋㅋㅋㅋ모르겠네요


3인인데 정말 많아보이죠 ㅋㅋㅋㅋ저게 이미 한 3그릇 푼 상태인데ㅋㅋ 양은 짱!! 면도 쫀득하고 괜찮았어요. 근데 문제는 국물..ㅠㅠ.. 먼가 바지락따로 칼국수 국물맛 따로 노는거같은 느낌이었어요. 싱겁고ㅠㅠ맹맹했어요;ㅋㅋㅋㅋ 주방 엄청 정신없어 보이시던데 실수하신건가 싶을정도로ㅋㅋㅋㅋ


이건 얼큰이바지락칼국수입니당.ㅋㅋ 이것도 역시나.. 국물이 맹 하더라구요ㅠ_ㅠ 다대기를 더 달라고 해서 넣어봤지만 싱거운국물에 청양고추향만 추가되는거같은 기분..ㅋㅋ 나중에 시간 좀 지나고 다시 가보려구요. 그 때가도 이 맛이면.. 이 가게는 점심시간 메뉴에서 빼야될거같은ㅋㅋㅋㅋㅋㅋㅋ 하하 아쉬웠던 점심식사였습니당.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