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불당촌 고기 맛있어요!!

by jjo_Mean 2019. 10. 28.

#불당촌

전화번호 : 041-522-9299

영업시간 : 매일 16:00 - 22: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불당촌/불당동 맛집/불당동 고기집/불당동 삼겹살맛집

불당동 회식/불당동 모임/천안 맛집

외식을 하러 불당동에 있는 불당촌에 갔어요.ㅋㅋㅋㅋㅋ


인터넷 포털에 등록된 시간이랑 달라요!! 포털에서 변경은 안하신듯...영업시간 참고하세요!!!ㅋㅋ


내부는 넓었어요. 룸도 있어서 회식이나 모임으로도 좋을거같더라구요.ㅋㅋ


메뉴입니당.ㅋㅋ 우리는 삼겹살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ㅋ


기본상차림입니당.ㅋㅋ 반찬이 많이 나왔어여.ㅋㅋ 밑반찬들이 다 맛있었는데 특히 저 김치가 짱짱!! 엄청 맛있었어요.ㅋㅋㅋ


그리고 여기는 선지국이 서비스로 나와요. 고기 다먹고 공기밥이랑 먹기에도 좋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선지국 추가는 2,000원이에요!ㅋ


여기도 이 소스가 나왔어요. 갈치속젓이었낭..ㅋㅋㅋ 고기 찍어먹는건데 전 요거 좋아해여 ㅎㅎ


ㅋㅋㅋ맛있게 익는 고기이이~~ 손님이 많이 없으면 구워주시는거같았어여.ㅋㅋㅋ 굳굳 두꺼워서 굽기 어려운데 구워주시니까 넘 좋았어여.


ㅋㅋㅋㅋ다 익었다아~ㅋㅋ 다 익은건 따로 판을 갖다주셔서 거기에 올려두고 새로 다시 굽기 시작했어요.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이렇게 배추를 주시더라구요. 배추에 싸먹으니까 달달하니 상추에 싸먹는거보다 더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온 불당촌!!! 불당동 맛집으로 추천하고싶습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