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맛집/천안 갤러리아 맛집/갤러리아 뒤웅박고을 한상차림 짱!

by jjo_Mean 2019. 11. 1.

#뒤웅박고을

전화번호 : 041-412-9861

위치 : 갤러리아 센터시티 8층

주차공간 : 갤러리아 주차장

추천 ★★★★☆


갤러리아 맛집/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뒤웅박고을/불당동 한식집

뒤웅박고을 제육정식/천안 갤러리아 맛집/뒤웅박고을 제육볶음한상차림

갤러리아에 볼일이 있어서 왔다가 저녁을 먹으러 8층으로 고고! 뭐먹을지 둘러보다 뒤웅박고을에 들어갔어요.


우리는 제육볶음정식으로 주문했습니당.ㅋㅋ 뒤웅박고을 본점은 세종시에 있는데 거긴 진짜 구경할 것도 많고 메뉴도 다양해요. 엄청 예쁘게 꾸며져 있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그때의 좋은 기억이 있어서 반가웠던 뒤웅박고을 한상차림! 여기는 한상차림으로 간단한 정식 메뉴들만 파는거같더라구요.


실내 분위기도 정말 좋았어요. 부모님 모시구 와두 좋을거같은..ㅋㅋ 엄청 깔끔하더라구여 ㅋㅋ


순식간에 차려진 한 상!! 반찬들도 너무 맛있었어요. 재료도 너무 좋아보이고 집밥먹는거같은 기분ㅋㅋㅋㅋ


그리고 밥은 돌솥밥으로 나와요.ㅋㅋㅋㅋ 아 근데 여기 쌀이 정말 맛있어요. 밥 맛이 진짜 짱짱!!!!!


된장찌개도 나오는데 뭐.. 역시나;ㅋㅋㅋㅋ잘은 모르겠지만 뒤웅박고을이 된장으로도 유명한거같던데 ㅋㅋㅋ무튼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나온 메인 제육볶음! 2인분인데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제육 나오기 전에 반찬들이 맛있어서 밥을 좀 먹었더니.. 제육이 남아버리더라구요ㅠㅠㅠ


뒤웅박 제육볶음은 맵지 않았어요. 아이들도 정말 좋아할 맛ㅋㅋㅋㅋ간도 쎄지 않아서 전 좋았는데 심심하다 싶을 때 쌈장을 올려서 같이먹으면 맛나더라구요.ㅋㅋㅋㅋ


마지막은 누룽지!! 배부르게 먹었는데 누룽지는 또 들어가지요~~ㅋㅋㅋㅋ너무 맛있고 깔끔하게 먹고온 뒤웅박고을 한상차림!! 추천하고싶은 식당입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