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연남동 맛집/연남동 바다회사랑2호점 대방어철이 왔어요!!

by jjo_Mean 2019. 11. 8.

#바다회사랑2호점

전화번호 : 02-325-6565

영업시간(예약X) : 14:30~01:00 일요일14:30~23: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연남동 방어회/홍대 방어맛집/연남동 방어맛집/바다회사랑

바다회사랑2호점/연남동 바다회사랑

오늘은 남자친구랑 반차를 내고 바다회사랑2호점을 방문했어요. 11월부터 대방어철인데 여기는 항상 줄서서 먹어서...반차를^^;;ㅋㅋ 작년엔 1호점으로 방문했었는데 이번엔 2호점으루 갔습니다.


대방어!! 미쳐날뛰고있습니다. 구경하다가 물폭탄 맞을 뻔 했어요.ㅋㅋㅋㅋ 저 아래 방어는 죽은 줄 알았더니 다시 쑤욱 올라오더라구요.ㅋㅋㅋㅋㅋ


여기는 해산물이랑 다른 물고기들이 있었어요. 수족관이 넘 깨끗해서 그런가 싱싱해보였어요.

실내입니당ㅋㅋ 1호점보다는 확실히 깔끔하고 넓었어요.ㅋㅋㅋㅋㅋㅋ


우리는 대방어 소로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먼저 깔리는 상차림! 작년이랑 똑같은거같아여. 여기에 날치알밥이 더 나왔어여. 아 그리고 여기는 생와사비가 없어요! 드시고싶으신 분들은 따로 챙겨오셔야돼여ㅠㅠ

 

그리고 나온 대방어!! 역시나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ㅋㅋㅋㅋ


레몬은 방어에 뿌리는게 아니라 초장이랑 간장에 뿌려서 먹는거라고... 여기서 작년에 배웠어요;;ㅋㅋㅋㅋㅋㅋ


얼릉 짠!! 하고 방어를...ㅋㅋㅋ


처음엔 그냥 먹고 초장도 찍어먹고~ 아무것도 안싸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ㅠ 확실히 대방어철이 한창인 12월 1월보다는 기름기가 덜하긴했어요. 근데 그래서 그런가.. 느끼함없이 너무 맛있게 많이 먹었어요.ㅋㅋㅋ


날치알밥도 기본으로 나오는데 그거위에 이렇게 올려먹으면 대방어초밥^^;...ㅋㅋㅋ 밥이 초밥밥처럼 양념이 되있어서 같이 이렇게 먹으니까 정말 짱짱이더라구요.ㅋㅋ


김이랑 묵은지에도 싸먹어도 맛있고~ 묵은지랑만 먹어도 맛있고~ 어떻게 먹던 정말 다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아 또먹고싶다.ㅠㅠㅠㅠ 저 좀 더 빨간 부위는 흰부위보다 살짝 쫀득한 느낌이 있었어요. 전 근데 모든 부위가 다 괜찮았던듯..ㅋㅋ


예전에 1호점에서는 멍게가 나왔었는데 2호점은 안나오길래 여긴 안나오나보다~ 하고 말았는데 4시가 넘어서 모든 테이블에 샤샤샥 나오더라구요.ㅋㅋㅋ 완전 싱싱해보였어요. 근데 전 그 쌉쌀한 바다맛 때문에 많이 먹진 못했어요.ㅋㅋㅋㅋ


우리가 도착했을 땐 오픈 하자마자 와서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금방 북적거리더라구여; 대기까지있고.. 저 사진이 3시30분?4시?쯤 찍은 사진인데 만석이었어요;;;ㅋㅋ수요일인데 3-4시에 대기까지 있는게 신기할따름...ㅋㅋ 근데 그만큼 정말 맛집인거같아요. 조만간 또 가보려구요!!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