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배방 분식/배방 맛있는 식탁 가봤어요.

by jjo_Mean 2019. 11. 6.

#맛있는식탁

전화번호 : 041-543-2343

추천 ★★★☆☆


배방 분식/배방 맛집/배방 김밥/배방 맛있는식탁/맛있는식탁 김밥

오늘은 점심으로 맛있는식탁이라는 분식집을 가봤어요.ㅋㅋㅋ 


우리는 매운오징어김밥하나랑 스팸김밥 맛있는라면, 안심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주문한건 스팸김밥!

구석에 앉아서 내부사진은 제대로 찍히지 않았지만 깔끔하고 넓었어요. 여기가 예전에 아이스크림가게였던거같은데.. 그때랑 인테리어랑 분위기가 몬가 비슷하더라구여.ㅋㅋ


먼저 나온 안심돈까스!!ㅋㅋ 돈까스랑 소스 밥 샐러드 김치! 이렇게 나오는데 생와사미도 나오더라구여.


고기가 두꺼워서 넘 맛있어보였어요. 부드러워보이기도하고..ㅋㅋ 이거 먹은 직원은 만족해하더라구여.

그리고 나온 김밥! 김밥 너무 예쁘게 나오죠 ㅋㅋㅋㅋㅋ왼쪽이 매운오징어김밥 오른쪽이 스팸김밥이에요.ㅋㅋ


아 스팸김밥은 좀 실망;; 스팸을 구워야 그 맛있는 스팸 맛이 나는데 생이더라구요.. 예전에 다른데서 구운스팸김밥을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더 실망을 했던거같아요. 스팸이 두조각이나 들어가있는데 안익힌거라 맛도 잘 안나고 마요네즈 맛이 강하더라구요. 


매운오징어김밥은 괜찮았어여. 오징어도 많이 들어가있고 매콤하고~ㅋㅋㅋㅋㅋ


라면은 역시나 맛있고~ㅋㅋㅋ 진라면인가 신라면인가 하하 무튼 잘 먹었어여.

계산 할 때 보니 이런게 있었어요. 삶은계란 1개씩은 서비스인가바여. 늦게 봄..ㅠㅠ 나중에 비빔면이랑 한 번 먹어보고싶네여. 스팸김밥은 아쉬웠지만 간단한 식사 한끼하러 오기에는 좋은거같았어여. 나중에 또 먹으러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