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삼양 불타는 고추짜장 먹어봤어요!!! 솔직후기(협찬X)

by jjo_Mean 2019. 10. 31.

#불타는 고추짜장


삼양 라면/삼양 불타는 고추짜장/짜장라면/삼양 짜장라면

추천 ★★★☆☆(맛있는데 완전 매움)

요즘 인싸템!! 삼양에서 나온 불타는 고추짜장입니다.ㅋㅋ 매운걸 막 좋아하는건 아닌데 핫하다고해서 바로 주문해봤어요.ㅋㅋㅋ혹시 모르니까 4개입으로 한봉지만ㅋㅋㅋㅋ


ㅋㅋㅋ칼로리는 하나에 550kcal래요. 일반 짜파게티랑 똑같은거같아여.ㅋㅋㅋㅋㅋㅋ


영양정보랑 재료는 참고하세요!ㅋㅋㅋㅋㅋ 


고추짜장 조리방법입니다.ㅋㅋㅋ 일단 끓는물에 면을 끓이고 춘장소스를 넣고~~ 볶고~ 마지막에 청양고추후레이크랑 조미유를 넣고~~ㅋ 면이 두꺼워서 5분30초 이상은 끓여줘야되더라구여.ㅋㅋㅋ


안에는 액상소스랑 무서운 청양고추후레이크, 조미유!! 이렇게 들어있어여.ㅋㅋㅋㅋ


소스넣고 1분30분정도 볶아주고~~ 마지막에 조미유랑 청양고추 후레이크를 넣고 완성!!ㅋㅋ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ㅋㅋㅋ 근데 냄새가.. 짜장냄새도 나는데.. 불닭볶음면 냄새가 났던거같기도하고...


저 춘장소스도 기본으로 매웠는데 저 청양고추후레이크 때문인지 먹을수록 맵더라구요....


너무매움... 짱매움...먹다가 ㅈㅈ!!! 와 청양고추가 퍼지기 전에는 그나마 먹을 만 했던거같은데 점점 매워지니까 입술도 아프고 못먹겠더라구요ㅋㅋ 매운거 진짜 좋아하는 사람들은 맛있게 잘 먹을거같은데.. 양념은 맛있었습니당!! 계속 생각은 나는 맛ㅋㅋㅋㅋ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함 드셔보세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