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마장동 마장축산물시장/마장동 하늘축산 역시 맛있!!!

by jjo_Mean 2019. 10. 27.

#마장축산물시장 하늘축산

전화번호 : 010-5002-9292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마장동 소고기/마장동 하늘축산/마장축산물시장/추천맛집/마장동 맛집

오늘은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마장동으로 한우를 먹으러 갔어요!! 우린 소고기를 먹으러 여기로 자주 오는거같아여.


축산물시장에서 우리는 하늘축산으로!!ㅋㅋ 처음엔 사장님이 많이 나와계셨는데 방송타고 알바 직원들이 많이 생기면서 사장님 얼굴보기가 힘들더라구여ㅋㅋ 단골이라며 서비스도 많이 주셨었는뎅..ㅠㅠㅋㅋㅋㅋ


우리는 맨날 그램에 맞춰 썰어 달라고 했었는데 이번엔 이렇게 사와서 먹었어요. 아 거기서 고기를 사면 식당으로 안내해주시는데 거기루 가면됩니당.ㅋㅋ 상차림비는 성인 1인에 5,000원이에요.ㅋㅋㅋ 아 그리고 서비스로 육사시미랑 차돌박이를 받았어여.


하아 이쁘다..ㅋㅋㅋㅋ 보고만 있어도 예쁜;;ㅋㅋ하하 저 맨위에 있는게 눈꽃등심인데 정말 맛있어요!!ㅠㅠㅠㅋㅋ 물론 다 맛있었어여.


서비스로 받은 차돌박이를 먹기전에 짠!!!ㅋㅋㅋ


미친등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통째로 저렇게 들어있었어여 ㅋㅋㅋㅋㅋ 너무 커서 자르기 전에 사진 한 장!!ㅋㅋ 


흐아~~ 너무 맛있었던 한우.ㅠ_ㅠ나중에 가면 포장도 해와야겠어여.!! 너무 잘먹고 잘 마시고 왔습니당.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