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맛집/불당동 인기명 샤갈찜, 조갈찜 먹어봤어요!!

by jjo_Mean 2019. 10. 24.

#인기명

전화번호 : 041-564-8777

영업시간 : 12:00~23:00

주차공간 : 지하주차장

추천 ★★★☆☆


신불당 맛집/불당동 맛집/불당동 회식/불당동 모임/인기명 샤갈찜

인기명 조갈찜/추천 맛집/천안 맛집


주문 한 음식 : 조갈찜 3인 - 79.000원 /샤갈찜 3인 - 79.000원

세번 째 방문한 신불당동 인기명! 여기는 꼭 예약을 하고 가야해여. 우리도 미리 예약을 하고 갔습니당.ㅋㅋㅋ 처음엔 머야 자리 많은데 왜 예약을 해야하지..?했는데 다 예약이 된 자리더라구요;ㅋㅋㅋㅋ


기본 상차림입니다. 따로 밑반찬들은 안먹은거같아여;ㅋㅋㅋㅋㅋㅋㅋ


칠리소스는 샤브샤브 찍어먹는 소스 저기 겨자 간장소스는 갈비찜 찍어먹는 소스에요.


이건 조갈찜입니다.ㅋㅋㅋㅋㅋ 해산물이랑 갈비는 다 손질을 따로 해주셨어요.ㅋ.ㅋ


해산물 짱짱 많이 들어있음.. 이게 3인인데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여기 갈비찜도 정말 맛있어요. 갈비가 부드럽고 질기지 않더라구요.ㅋㅋㅋㅋㅋ 전복이랑 어묵까지~~~


저는 전에 왔을 때 조갈찜을 먹어봐서 샤갈찜이 나온 테이블에 앉았어요.ㅋㅋ 오호 밀푀유나베! 너무 먹음직스럽게 나오더라구여. 이것도 3인으로 주문했습니다.


ㅋㅋㅋ너무 맛있어보이죠!!! 맛있었어요. 육수는 조개탕이랑 육수가 비슷한거같았어요. 살짝 얼큰하면서 시원했는데 저한텐 좀 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맛잇!! 칠리소스 듬뿍 찍어서 같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나중에 가도 까끔하게 샤갈찜으로 또 시킬거같아요.ㅋㅋㅋ잘 먹구왔습니당ㅋㅋㅋㅋㅋㅋ